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에스트라' 이영애, 불륜 남편 김영재를 버릴 손절 플랜

'마에스트라' 이영애, 불륜 남편 김영재를 버릴 손절 플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12.31 13: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애가 김영재와의 고리를 끊어내기 위해 제대로 칼을 간다.

31일 방송될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 8회에서는 이중인격 남편 김필(김영재 분)과 손절하고 위기에 빠진 오케스트라를 살리려는 마에스트라 차세음(이영애 분)의 치밀한 계획이 시작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오케스트라 내 단원들의 문제로 긴급체포된 차세음의 이야기가 전개됐다. 다행히 유정재(이무생 분) 덕분에 누명은 벗을 수 있었지만 논란이 끊이질 않는 오케스트라의 위상은 점점 추락하고 있는 상황. 급기야 오케스트라를 떠나겠다는 단원들까지 나타나고 있어 완벽한 무대에 매진하는 차세음의 인생에 비상이 걸렸다.

그런 가운데 차세음이 추락하는 오케스트라의 이미지를 쇄신시키고 진흙탕 싸움 중인 김필과의 인연도 종지부를 찍을 판을 설계한다. 지켜야 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을 동시에 이루기 위한 차세음의 강단이 또 한 번 빛을 발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방송국 KVN 대표를 찾은 차세음의 모습이 담겨 있다. 눈빛엔 자신감이 가득 차 있고 입가엔 옅은 미소가 번져있다. 승리를 자신하는 듯 오랜만에 보는 차세음의 여유로운 표정이 보는 이들까지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더 이상 웃는 낯으로 마주할 일 없을 차세음과 김필이 마주 보고 앉은 상황도 흥미롭다. 특히 김필이 손에 쥔 진행 큐시트는 현재 두 사람이 인터뷰 중인 것으로 예상돼 그 과정 역시 궁금해지고 있다.

이처럼 이혼당하지 않기 위해 자신의 상처를 세상에 들춘 남편 김필을 어떤 식으로 응징할 것이며 명예가 실추된 오케스트라를 어떻게 일으켜 세울 것인지, 차세음의 행보가 더욱 주목되고 있다.

한편, 차세음을 궁지로 몰아넣은 오케스트라 단원 김봉주(진호은 분)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새로운 위기가 드리워졌다. 공교롭게도 차세음은 김봉주가 죽기 전날 밤 술에 취한 채 김봉주를 만나러 외출했었기에 이 사건과 연관이 있는 것은 아닐지 걱정을 자아내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점입가경으로 치닫는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는 31일 일요일 밤 9시 20분 8회가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 tvN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