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 남편과 결혼해줘' D-day 박민영, 나인우 품에 쏙 안긴 사연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 D-day 박민영, 나인우 품에 쏙 안긴 사연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1.01 18: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민영과 나인우에게 로맨스 기류가 포착됐다.

1일 드디어 첫 방송으로 찾아올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강지원(박민영 분)이 직장 상사인 유지혁(나인우 분) 부장과 얼떨결에 밀착 중인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 중 강지원은 젊은 나이에 암에 걸린 것도 모자라 하나 뿐인 가족인 남편 박민환(이이경 분)과 절친이라고 믿었던 정수민(송하윤 분)에게 배신 당한채 삶이 끝난다. 듣기만 해도 처절한 삶을 살다 간 강지원은 10년 전으로 회귀하며 불행을 답습하지 않기 위해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게 위해 노력을 쏟는다.

특히 강지원은 자신을 벼랑 끝으로 내몬 장본인 박민환과 정수민에게 핏빛 복수를 다짐하는 가운데 유지혁이 무조건적인 조력자로 동참하면서 두 사람 사이에도 이전과는 다른 감정이 싹틀 조짐이다.

이에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지원이 유지혁 품에 쏙 안겨 있는 모습이 담겨 흥미를 자극한다. 넘어지려는 강지원을 품에 무사히 안착시킨 유지혁과 지금 상황이 얼떨떨한 강지원, 마주친 시선에서부터 미묘함이 전해져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무엇보다 강지원은 눈 떠보니 10년 전으로 돌아가 있는 상황에 놀라 우왕좌왕하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그런 강지원 앞에 유지혁이 등장, 위험에서 그녀를 구해주면서 든든한 버팀목으로 곁을 지켜나간다.

또한 이전에는 무뚝뚝하고 무심한 회사 상사에 불과했던 유지혁이 강지원의 2회차 인생에선 모든 것을 내어줄 준비를 마친 조력자로 힘을 보탠다. 강지원의 인생이 달라지고 복수에 가까워질수록 그들의 감정선 역시 무르익어갈 예정이다. 이렇게 남다른 사연을 지닌 강지원과 유지혁의 멜로 서사가 기다려지고 있다.

박민영과 나인우의 밀착 포옹 에피소드의 전말은 1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1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 tvN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