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림드림, 순수 국내생산의 특허받은 '차량용 충전거치대 일렉드림-카' 출시

드림드림, 순수 국내생산의 특허받은 '차량용 충전거치대 일렉드림-카'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1.12 10: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디바이스 개발 전문 벤처기업 드림드림㈜에서 특허받은 차량용 충전거치대 일렉드림-카(EC-N10)의 신규 출시 및 높은 고객 호응에 힘입어 와디즈 2차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량용 충전거치대 일렉드림-카(EC-N10)는 특허청으로부터 특허 및 디자인 등록을 받은 제품으로, 100% 국내에서 생산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의 차량용 무선 충전거치대와는 완전히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을 적용하여 기존 제품의 단점을 해결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소음과 발열이 전혀없이 최대 45W의 전력을 통해 무선 대비 최소 3배 이상 빠르고 안정적인 초고속 PD충전을 지원하고 있다. 특허받은 구조를 통해 무선 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스마트폰까지도 사이즈에 상관없이 꽂아만 주면 바로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고급형 3점지지 송풍구용 마운트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어 차량 내에서 흔들림없이 보다 견고하게 거치할 수 있으며, 튼튼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 1년 무상 A/S도 보장하고 있다. 특히 고급형 데이터 전송용 칩이 내장되어 꽂아만 주면 바로 안드로이드 오토와 애플 카플레이를 실행시킬 수도 있다. 사용성 장점 중 하나로  무선 충전거치대에서는 사용할 수 없었던 그립톡과 스마트링, 두꺼운 케이스 등의 액세서리도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드림드림㈜은 ‘2022 대한민국 메이커스타’ 대회에서 특허청장상인 최우수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으며, 현재도 기술이전을 통해 정부 R&D과제를 수행하고 있는 연구소 기업이다. 작년 7월 진행된 와디즈 1차 펀딩에서는 2,004%의 펀딩액을 달성하였으며, 현재 기능 및 품질 면에서 훨씬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으로 와디즈 2차 펀딩을 진행 중에 있다. 

차량용 충전거치대 일렉드림-카(EC-N10)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렉드림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