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구찌, 2024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 공개

구찌, 2024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1.15 09: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찌(Gucci)가 밀란 남성 패션위크에서 열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Sabato De Sarno)의 첫 번째 남성복 패션쇼를 통해, 구찌 2024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을 공개했다.

밀라노 폰데리아 카를로 마끼(Fonderia Carlo, Macchi)에서 열린 이번 패션쇼는 지난 9월 열린 사바토 데 사르노의 데뷔 쇼였던 구찌 앙코라 패션쇼의 미러링(Mirroring)으로 진행됐다.

이를 통해 구찌는 9월 사바토 데 사르노가 선보였던 하우스의 철학과 미학에 대한 그의 비전을 공고히 했으며, 이를 남성복의 정제된 테일러링과 GG 모노그램 및 홀스빗 로퍼 등 새롭게 재해석된 하우스의 상징들을 통해 구현해 냈다.

이번 2024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 패션쇼의 런웨이는 조명 및 사운드 트랙 등의 미장센뿐만 아니라 컬렉션 전반에 걸쳐, 지난 9월 선보인 구찌 앙코라 패션쇼의 미러링으로 진행됐다.

특히 고급스러운 소재와 정제된 실루엣으로 이루어진 완벽한 테일러링은 사바토가 작년 9월 구찌 2024 봄-여름 여성 컬렉션을 통해 럭셔리 패션 하우스로서의 본질을 보여주고자 했던 것과도 일치한다. 또한 2024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에도 홀스빗 로퍼 및 GG 모노그램 등 하우스의 장인 정신과 역사를 상징적인 제품들을 선보였으며 이를 통해 세련미와 관능미가 더해진 패션의 동시대성을 보여 주었다.

구찌 2024 가을-겨울 남성 패션쇼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됐다.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유튜브와 구찌 앱 등 구찌 공식 채널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구찌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