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미쉐린, 승용차 타이어 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모션

미쉐린, 승용차 타이어 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모션

  • 기자명 김미영
  • 입력 2024.01.16 10: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쉐린코리아가 승용차 타이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미쉐린가이드 서울 선정 레스토랑 식사권 등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미쉐린코리아는 ‘미쉐린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하며 멤버십에 가입한 승용차 타이어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도 ‘알 유 프리미엄(Are You Premiu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미쉐린 멤버십 파트너 대리점에서 미쉐린 승용 타이어 구매 및 장착 후 미쉐린 멤버십에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들은 구매 조건에 따라 ▲ 1년 데미지 프리 쿠폰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 선정 레스토랑 2인 식사권 ▲미쉐린 브랜드 웨건 ▲신세계 상품권 등 미쉐린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승용 타이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해온 종전의 100일 데미지 프리 쿠폰 보증 기간이 올해는 1년으로 연장됐다. 2024년 미쉐린 승용 타이어 2본을 일괄 구매 후 정품등록을 마친 고객은 ‘1년 데미지 프리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데미지 프리 쿠폰은 1년간 주행거리 1만5000km 이내에서 차량 운전 중 고객 과실을 포함한 물리적인 데미지로 손상된 타이어 1본을 무상으로 교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구입한 제품이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패밀리 제품이거나 제네시스, 전기차(EV) 고객이라면 매달 3명 추첨을 통해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 선정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기간 내 미쉐린 타이어 4본을 일괄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쉐린 브랜드 웨건’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미쉐린 타이어 재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2020~2023년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들에게는 미쉐린 멤버십 앱을 통해 재구매 쿠폰이 발급됐으며, 해당 쿠폰을 수령한 고객이 타이어를 일괄 재구매 할 경우 구매 수량에 따라 ▲2본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2만원 ▲4본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미쉐린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