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가공기업, 박민제 NCS 완성 패키지 및 2024 취업끝장 메가패스 출시

메가공기업, 박민제 NCS 완성 패키지 및 2024 취업끝장 메가패스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1.17 10: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 ‘메가공기업’이 2024년 공기업 채용 시험 대비, 수험생이 개인 상황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맞춤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상품은 총 2가지로, NCS 집중 준비를 위한 ‘박민제 NCS 완성 패키지’와 서류부터 필기, 면접까지 공기업 취업의 전 과정을 대비할 수 있는 ‘2024 취업끝장 메가패스’로 구분된다.

먼저 ‘박민제 NCS 완성 패키지’는 올해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이 NCS의 시작부터 끝까지 해당 패키지 하나로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패키지 상품은 초심자를 위한 NCS 모듈형 통합 기본 강좌를 비롯, NCS 알맹이 200제 등 실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강좌로 구성돼 있다. 유형별 통합 기본 강좌를 통해 기본 학습을 하고, 영역별 알맹이 강좌 중 필요한 영역 위주로 학습하며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강의는 기초적인 용어 정리부터 실전에서 적용 가능한 문제풀이 스킬까지 전수한다. 모든 강의는 회당 30분 내외로 불필요한 시간 없이 진행돼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또한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이론, 기출 분석을 통한 대표 문제로 구성한 기본서를 완비해 압축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박민제 NCS 완성 패키지는 2월 6일(화)까지 특별 한정 판매를 진행하며, 패키지 구매 시 단강좌 구매 대비 최대 67%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2024 취업끝장 메가패스’는 서류-필기-면접 등 공기업 취업의 전 과정을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공기업 취업 준비 시 필수적으로 필요한 NCS, 전공 필기, 자소서, 면접 관련한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상품이다. 

모든 강의는 과목별 최정상급 전문 강사진 라인업으로 구성했으며, 꼼꼼히 설계된 공기업 맞춤형 고효율 커리큘럼으로 수험생들의 선호도가 높다. 더불어 매일 업데이트되는 실시간 채용 뉴스, 실력 점검 온라인 진단평가, 공기업 채용 정보, 전문강사진 특강 Zone 등 공기업 합격을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2024 취업끝장 메가패스는 필요에 맞게 수강 기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구매일로부터 365일 수강이 가능한 ‘메가패스 365’, 180일 수강 가능한 ‘메가패스 180’, 90일 수강할 수 있는 ‘메가패스 90’ 총 3종이 마련돼 있다. 

메가공기업에서는 취업끝장 메가패스 수강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공기업 준비가 필요한 초심자, 재도전을 결심한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하여 메가패스 365 최대 7만 원 할인, 메가패스 180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메가공기업 관계자는 “공기업 취업 준비생들이 분야별 전문 강사진의 강의를 통해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학습하며 공기업 합격에 한걸음 더 다가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공기업의 ‘박민제 NCS 패키지’와 ‘2024 취업끝장 매가패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공기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