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아디다스, 2024 서울마라톤 프리 엑스포 진행

아디다스, 2024 서울마라톤 프리 엑스포 진행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4.01.19 10: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가 오는 3월 17일 광화문광장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2024 서울마라톤 대회에 앞서 러너들에게 달리기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소비자 행사를 선보이는 프리 엑스포를 진행한다.

2024 서울마라톤 공식 후원사인 아디다스는 이미 공식 등록 일정이 마감된 서울마라톤 참가권을 얻을 수 있는 티켓 프로모션과 러너들의 마라톤 의지를 고취시킬 소비자 행사를 1월 29일까지 지정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전개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아디제로 행사 지정 제품을 1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매장별 선착순으로 풀코스 및 10K 참가권 지류 티켓을 증정하고,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몰 구매 고객에게는 앱을 통해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참가권을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는 구매와 상관없이 아디다스 주요 제품들의 상세 페이지에 숨겨져 있는 토큰을 찾으면 2024 서울마라톤 참가 티켓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3 서울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3 서울

러너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매장별 소비자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무동력 트레드밀에서 421.95m를 가장 빠르게 달린 상위자들에게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3 서울 레이싱화 등을 증정하는 트레드밀 챌린지 △매장별로 트레드밀 챌린지에서 가장 좋은 기록을 낸 러너들에게 2024 서울마라톤 대회 공식 엑스포에서 진행하는 결승전 참여 기회 제공 △자신의 사진과 함께 2024년 러닝 목표를 적어 전시할 수 있는 포토 모자이크 월 △전문가가 직접 러닝 습관과 족형에 맞는 신발을 추천하는 3D 풋 스캐닝 등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포토 모자이크 월은 3월 16일부터 이틀간 진행될 2024 서울마라톤 현장 엑스포에 전시된다. 행사가 진행되는 아디다스 매장은 강남 브랜드 센터,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명동), 더 현대 서울 (여의도), 현대 판교, 그리고 ON YOUR MARK 총 5개 지점으로, 이 중 1월 22일하는 ON YOUR MARK는 경복궁 서촌에 위치한 러닝 전문 매장으로 경복궁 주변을 달리는 러너들과 밀접한 소통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서울 컬렉션 자켓
서울 컬렉션 자켓
서울 컬렉션 후디
서울 컬렉션 후디

한편, 아디다스는 2024 서울마라톤을 기념해 서울 러닝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러너들의 도시(The City of Runners)’ 라는 컨셉을 담아, 2024 서울 마라톤을 상징하는 심볼마크가 새겨진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3 러닝화, 레이싱 싱글렛, 쇼츠와 대회 전후에 걸칠 수 있는 자켓, 후디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앱의 2024 서울마라톤 허브에 가입하면 레이스 팁, 대회를 위한 제품 추천 등의 다양한 콘텐츠와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아디다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