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대교수능연구소, 2024 제18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7년 연속 수상

오대교수능연구소, 2024 제18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7년 연속 수상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1.22 15: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대교수능연구소(대표 오대교)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2024 제18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7년 연속 대상(입시교육부문)을 수상했다.

교육산업대상 선정위원회는 “교육인의 참된 가치 중 하나는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한 교육에 있다”며 “대한민국 청소년의 고민인 ‘입시’라는 문턱에서 같은 고민을 겪던 경험에 비춰 오랜 시간 입시 및 수능 관련 콘텐츠를 연구해 온 과정에 신념 어린 과정을 확인 할 수 있었다”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이어 “수능 시험을 10회 응시했을 정도로 그는 자신이 마음먹은 일에 대한 남다른 의지와 통찰력이 있었다. 학생과 학부모의 입시 길잡이 역할에 있어서도 남다른 책임감이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었다”면서 그가 겪은 과정에서 있었던 여러 경험담과 교육적 소신에 대한 이야기를 덧붙였다.

오대교 대표는 “수많은 학생들을 명문대에 진학시키면서 축적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유아, 초등, 중등, 고등학교에 이르기까지 시기별 학습 준비 비법, 입시전략을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달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오대교수능연구소는 입시 콘텐츠를 연구·개발·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입시교육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학생 개개인에 맞춘 입시 컨설팅 및 솔루션 제공, 교육정보를 활용한 자녀교육 플랜,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업체 파트너십 프로그램, 강연 및 세미나에 이르기까지 교육정보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8대입개편안, 고교학점제 이슈에 맞춰 ‘비대면 학습관리 프로그램 (수능플렉스)’, ‘학원 파트너십’, ‘대한민국 최고 전문가와 만나는 1시간 원데이 클래스’, ‘방법이 다르면 결과도 다르다. 30일 1등급 향상 12주 프로그램’, ‘한 등급이 더올라가는 1:1 맞춤 컨설팅’, ‘비대면 1:1관리 독학재수 프로그램’, ‘입시전문가가 알려주는 강남엄마의 교육전략 세미나’ 등 트렌드에 맞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런칭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