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얄캐리비안 크루즈-한진관광, 파트너쉽 체결 기념 커피트럭 이벤트 진행

로얄캐리비안 크루즈-한진관광, 파트너쉽 체결 기념 커피트럭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1.26 15: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진관광(대표이사 안교욱)은 26일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지원으로 한진빌딩 신관 앞에서 커피트럭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약 2시간 가량 진행되었으며, 한진빌딩 입주사 임직원들의 큰 호응으로 예정된 수량을 초과하며 성료됐다.  

이번 커피트럭 이벤트는 한진관광과 로얄캐리비안인터내셔널(미국 마이애미 본사 위치)과의 2024년 파트너십(PSR) 체결이 이루어짐에 따라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에서 준비한 이벤트이다. 앞으로 한진관광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와 협업하며 지역별 크루즈 상품을 더욱 다양화하고 공격적인 마케팅/판매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진관광 고정현 차장은 “이번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선사와의 전략적 업무 파트너십(PSR) 협약을 통해 기존 아시아 마켓에 편중되어있던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시장을 다양한 지역으로 확대하는데 기여할 수 있게 되었다”며, “커피트럭과 같은 특별한 이벤트를 지원해 준 로얄캐리비안 선사에 감사드리며, 한진관광이 크루즈 시장을 처음 접하는 중소 여행사들이 접근하기 쉽도록 진입 장벽을 낮춰 줄 수 있는 중간 역할을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좋은 크루즈 상품 판매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 해로 64주년을 맞은 한진관광은 오랜 기간 크루즈 판매 노하우를 통해 신뢰받는 여행사로 그 입지와 명성을 굳건히 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해외여행 패키지 브랜드 KAL투어, 럭셔리 여행 브랜드 KALPAK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크루즈, 테마상품, 전세기 등 차별화된 다양한 포맷의 상품을 선보이며 품격과 깊이를 더 한 여행상품을 판매 중에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