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벤츠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 리뉴얼..."차량 사고 시 신차 교환 지원

벤츠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 리뉴얼..."차량 사고 시 신차 교환 지원

  • 기자명 김미영
  • 입력 2024.01.28 10: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더클래스 효성이 기존의 차량 보증 연장 프로그램 리뉴얼을 통해 고객 편의 강화에 나선다.

이번 보증 연장 프로그램은 무상 보증기간이 만료된 이후에도 최대 6년·25만km까지 각종 정비와 관련된 보증 수리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최초 등록일로부터 90일 이내·누적 주행거리 3000㎞ 이내’ 신차나 ‘최초 등록일로부터 36개월 이내·누적 주행거리 10만㎞ 이내’ 보유차를 구매한 경우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도입 이후 초기 비용만 내면 사후 관리 비용을 큰 폭으로 절감할 수 있고, 보증기간 동안 안심하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큰 폭으로 향상됐다.

더클래스 효성은 이용 고객의 편의를 더욱 강화하고자 ▲차량 사고 시 신차 교환 ▲자차 수리 자기부담금 지원 ▲전면 유리 파손 보장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도입하고 서비스를 리뉴얼한다.

신차 3년 보증연장 상품 가입 고객을 위한 ‘신차 교환 프로그램’은 차량 운행 중 타인에 의한 사고 발생 시 동종의 신차 교환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일로부터 1년간 본인 과실 50% 이하 차대차 사고가 발생하고, 수리비용이 차량 가격의 30%를 넘어가면 동일 차종과 트림의 신차를 받을 수 있다.

‘전면 유리 보장 프로그램’의 경우 보유차 3년 상품 가입 고객에 한해 차대차 사고가 아닌 사유로 발생한 전면 유리 손상 수리비용을 보상해준다. 실제 수리비의 20%에 해당하는 자기 부담금을 제외하고, 1년 최대 300만 원 한도로 전면 유리 교체 비용을 지원한다.

신차 및 보유차 고객 모두를 위한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에서는 자차보험 수리 시 최대 50만 원의 자기부담금을 제공한다. 3년간 총 3회까지 보장되며, 고객들은 차대차 사고뿐만 아니라 단독사고나 가해자 불명 사고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연장 프로그램 구매 시 사전 점검과 사고 이력 확인 등을 통해 가입 및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더클래스 효성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은 전국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만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더클래스 효성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