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볼보차코리아, 스타필드 수원 전시장 오픈...다양한 프로모션

볼보차코리아, 스타필드 수원 전시장 오픈...다양한 프로모션

  • 기자명 김미영
  • 입력 2024.01.29 17: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전시장을 열었다.

볼보코리아는 공식 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약 141평(연면적 466.23㎡) 규모의 서수원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전시장은 고양 및 하남 전시장에 이은 다운타운 스토어(DTS) 확장 콘셉트를 적용,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체험하는 밀레니엄 세대를 겨냥한 컨템포러리 콘셉트로 구성했다.

라운지 및 상담 공간은 스웨덴에서 직수입한 북유럽 조명과 애쉬우드 마감으로 북유럽 특유의 따스한 느낌을 조성하고 전시 공간은 콘플로어 바닥을 적용, 고객들이 차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전시장에는 화학물질을 최소화 한 페인트와 자재를 사용하고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든 가구를 곳곳에 배치했다. 모든 영업 과정에서 종이가 아닌 디지털 기기를 사용함으로써 볼보차가 추구하는 친환경 및 지속가능성의 가치도 적극 반영했다.

이 외에 고객들은 스웨덴 거실처럼 편안한 스칸디나비안 리빙룸 형태의 '개방형 공간'과 스웨덴과 한국의 아이덴티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전시 공간인 '아트 에어리어', 볼보차 클래식카의 미니어처를 만나볼 수 있는 '헤리티지 존', 볼보차의 기술 혁신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테크 존', 내장재 가죽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까지 가능한 '카 스튜디오' 등의 공간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코오롱오토모티브는 26일부터 내달 29일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전시장 방문 및 상담 시 볼보 리유저블백(일일 40개 한정)을 증정하고 시승 고객(주말 제외)에게는 볼보 패브릭 폴딩박스, 계약 시에는 벨레다(WELEDA)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하며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게시글 업로드 시 볼보 순로기 키링(일일 5개 한정)을 증정한다.

오는 4월30일까지 차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B&O) 베오사운드, 삼성 에어드레서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스타필드 수원에서 볼보차만의 스웨디시 럭셔리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더 많은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도심 형태를 반영한 콘셉트 전시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볼보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