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아시아 론칭 행사 개최…코리아 앰버서더 이성경 참석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아시아 론칭 행사 개최…코리아 앰버서더 이성경 참석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2.01 14: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시세이도에서 토탈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바이탈 퍼펙션 라인의 첫 아시아 런칭 행사 'Journey of Potential'를 2월 3일 태국 방콕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세이도의 바이탈 퍼펙션 글로벌 앰버서더 ‘앤 해서웨이’를 선두로 시작된 #PotentialHasNoAge(잠재력에는 나이가 없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세이도 코리아 앰버서더 이성경을 비롯 영화 상견니의 여주인공 배우 가가연(앨리스 고), 태국 인기 배우 메타 윈, 가수 바이올렛 등 아시아 10개 국가의 유명 셀럽, 인플루언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시세이도의 #PotentialHasNoAge 캠페인은 ‘나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에게는 본인만의 잠재된 빛이 있으며, 그 잠재력과 빛을 시세이도가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행사는 #PotentialHasNoAge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캠페인 스토리 존부터 바이탈 퍼펙션 제품의 특별한 효과를 직접 체험하고 카운셀링 받을 수 있는 체험 존, 제품 메인 성분인 'Safflower'에서 영감 받은 미디어 아트 존과 제품의 기술력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테크놀로지 존, 마지막으로 제품 디스플레이 존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된다. 

시세이도의 바이탈 퍼펙션 아시아 런칭 행사에서는 아시아 10개국이 참여하며 각 나라를 대표하는 셀럽들의 #PotentialHasNoAge 스토리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메인 제품인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라인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생각하는 시세이도의 독보적인 리프팅 탄력 기술이 적용되어 더 탄력 있고, 더 밝은 피부를 선사하는 시세이도의 대표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그 중에서도 메인 제품인 ‘업리프팅 앤 퍼밍 어드밴스드 크림’은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올려주어 활력과 탄력이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리프팅 뿐만 아니라 주름과 다크 스팟을 동시 개선하여 보다 매끈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제품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오키드 향까지 더해져 피부뿐만 아니라 마음에까지 스며들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