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맥주집 창업 브랜드 펀비어킹, 가맹점 마케팅 지원 시스템 강화

맥주집 창업 브랜드 펀비어킹, 가맹점 마케팅 지원 시스템 강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2.02 09: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주집 창업 브랜드 펀비어킹은 가맹점의 경쟁력 강화와 고객들의 인지도 향상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 지원시스템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우선 고객의 호응을 일끌수 있는 정기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를 위해 신메뉴 이벤트, 빅스포츠 이벤트, 분기별 프로모션 등 소비자의 관심을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별 신규고객 창출을 위한 '로컬 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를 위해 가맹점의 매출 데이터와 수퍼바이징 데이터를 토대로 각각의 가맹점의 상황에 맞는 마케팅을 지원한다.

더불어 매장을 방문한 단체고객 및 생일을 맞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 '서비스 메뉴'도 제공한다. 서비스 메뉴는 샵인샵 디저트 브랜드 '스윗홀릭'의 고급 케잌 5종과 아이스황도, 허니갈릭후라이 메뉴 중 무료로 한 개를 골라 드실 수 있다.

이외에도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해 독자적인 개발 용기, 자체 방송 송출 지원, 연 4회 분기별 신메뉴 출시, 홍보 인쇄물 지원, 메뉴판 제작 무상 지원 등 실질적인 가맹점 지원 혜택도 제공된다.

펀비어킹 관계자는 "펀비어킹은 가맹점주들이 오랜 기간 꾸준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꾸준한 피드백을 제공해 신뢰를 형성하고 있다."며 "실제 10년 이상 운영 중인 매장이 16%, 5년 이상 운영 매장이 60%에 달한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가맹점 매출 향상을 견인할 수 있는 다양한 새로운 형태의 지원시스템을 개발하고 적용하여 가맹점과 본사가 동반 성장하는 사업 구조를 만들어 브랜드의 질적 성장을 도모하겠다"고 덧붙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