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나래, 코 먹는 이호철에 “공복이라 배고파서 그랬대” 너스레

박나래, 코 먹는 이호철에 “공복이라 배고파서 그랬대” 너스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2.11 16: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센스 요정으로 등극했다.

박나래는 10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둔둔한 설날’ 특집에서 비광으로 완벽 변신해 변장의 대가다운 모습으로 시작부터 눈길을 끌었다.

이날은 이찬혁의 ‘1조’가 첫 번째 문제로 출제됐다. 박나래는 문제의 답을 찾아가던 중 갑자기 이호철이 코를 먹는 모습을 보고 “공복이라 배고파서 그랬대”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그녀는 한해와 키가 완벽한 추리력으로 답에 접근해 나가자 박수를 치며 기대했고, 그 결과 1차 시도 만에 성공해 환호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간식 게임으로는 ‘신·구조어 퀴즈’가 진행됐다. 박나래는 답을 맞힌 한해가 케이크에서 피 맛이 난다고 하자 “사장님 눈에는 피눈물이 난다”며 센스를 가미한 핀잔을 주기도. 이어 박나래는 거듭 정답을 외친 끝에 5라운드 만에 ‘남타커(남이 타 주는 커피)’를 맞히며 간식을 얻는데 성공했다.

다음 2라운드 게임은 영탁의 ‘폼미쳤다’가 출제됐다. 노래를 즐기던 박나래는 정답을 적어 내려갔지만 아쉽게 원샷은 받지 못했다. 나아가 그녀는 멤버들과 합심해 답을 거의 맞추는 듯했으나 결국 1차 시도에 실패했다. 뿐만 아니라 박나래는 ‘붐날리기’ 찬스에서 글자를 보기 위해 연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이렇듯 박나래는 센스를 겸비한 리얼한 리액션과 입담으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고, 매 게임마다 적극적으로 임하며 시청자들에게 순도 200%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숨길 수 없는 예능감을 한껏 분출하는 ‘예능 대세’ 박나래의 모습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