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급금액 5% 할인" 더샵 금정위버시티, '아이∙맘 부산플랜' 혜택

"공급금액 5% 할인" 더샵 금정위버시티, '아이∙맘 부산플랜' 혜택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2.15 09: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샵 금정위버시티 투시도
더샵 금정위버시티 투시도

부산광역시에서 내 집 마련을 준비 중인 신혼부부 및 다자녀 가구 수요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2월 금정구 부곡동에서 분양을 준비 중인 ‘더샵 금정위버시티’에 부산광역시 출산장려 정책인 ‘아이∙맘 부산플랜’ 혜택이 적용되어서다.

분양 관계자는 “전체 가구 수의 25%에 달하는 250가구에 아이∙맘 부산플랜이 적용되는 만큼, 부산에서 내 집 마련을 계획 중인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며 “특히 학부모들 사이 명문학군으로 손꼽히는 금정구 부곡동 학군에 단지 옆 도서관, 쾌적한 자연환경, 역세권 등을 모두 갖추고 있어 향후 가치 상승도 기대해 봄직하다”고 전했다.

더샵 금정위버시티는 총 994가구 규모로 일반분양은 308가구를 공급 예정이다. 이 중 다자녀 특별공급 150가구, 신혼부부 특별공급 100가구 총 250가구에 아이∙맘 부산플랜이 적용될 계획이다. 총 가구 수와 비교해 각각 15%, 10%를 차지하는 적지 않은 물량이어서 눈길을 끈다.

‘아이∙맘 부산플랜’이 적용된 물량은 공급금액의 5%(분양가 7억 기준 3,500만원 수준)를 잔금에서 할인받게 된다. 부산시에서 저출산 현상을 극복하고자 발벗고 지원에 나선 정책이지만, 부산에서도 해당 정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단지는 많지 않아 기회를 기다리던 많은 이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게다가 수요자 입장에서는 할인된 금액으로 분양을 받을 수 있는 만큼, 해당 정책이 적용되지 않은 단지와 비교해 입주 후 더 높은 프리미엄을 기대해 볼 수도 있다. 단, 해당 가구의 최초 계약자에 한해 제공하는 혜택으로 입주 전 분양권을 전매하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더샵 금정위버시티의 아이∙맘 부산플랜 특별공급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로 문의도 가능하다.

이렇듯 혜택을 더한 더샵 금정위버시티는 부산도시철도 1호선 장전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단지 앞 주도로인 중앙대로가 인접해 부산 도심지역 접근성이 탁월하다. 윤산터널, 산성터널, 구서IC를 통해 시외곽지 출입도 용이하다. 또 금정구청, 하나로마트, 이마트, NC백화점, 메가박스 등 생활인프라도 갖가지로 탄탄하게 갖춰져 있다.

무엇보다 주목받는 입지적 장점은 학군이다. 도보거리에 부곡초가 위치해 어린 초등학생 자녀가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고, 금양중, 동래여중, 동래여고, 부산사대부고, 부산예고 등 명성 높은 학군도 모두 가까이에 위치한다. 단지 옆 금샘도서관 이용도 편리하다.

더불어 단지가 윤산 생태숲과 마주하고 있어 도심에서 만나기 어려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더샵 금정위버시티는 금정구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더샵 아파트에 걸맞은 차별화된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4Bay, 드레스룸, 알파룸 등 수요 선호도 높은 공간 구성의 혁신평면이 적용되며, 대단지인 만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풍부한 조경까지 갖출 계획이다.

더샵 금정위버시티의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일원에 위치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