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BL, 완전 무선 오픈이어 이어폰 '사운드기어 센스' 출시

JBL, 완전 무선 오픈이어 이어폰 '사운드기어 센스'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4.02.20 11: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만의 JBL이 JBL 최초의 공기 전도 완전 무선 오픈이어 이어폰 JBL SOUNDGEAR SENSE(사운드기어 센스)를 출시한다.

JBL 사운드기어 센스는 귀의 외이도(귀의 입구에서 고막에 이르는 관)를 통해 음파를 달팽이관에 직접 전달하는 공기 전도 방식의 오픈이어 이어폰으로 JBL OpenSound(JBL 오픈사운드) 기술을 적용해 주변 환경의 소리를 차단하지 않고도 고품질의 뛰어난 JBL의 시그니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JBL 사운드기어 센스에 적용된 JBL OpenSound(JBL 오픈사운드) 기술은 외이도를 막지 않고도 소리 누출 없이 고품질의 JBL 시그니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청취자 근처의 다른 사람이 들을 수 있는 소리를 최소화해 프라이버시를 보호해 준다. 

각 이어버드에는 베이스 강화 알고리즘을 갖춘 16.2mm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설계되어 강력한 베이스와 선명한 고음이 선사하는 풍부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Red Dot Design Award 2023) 수상에 빛나는 JBL 사운드기어 센스는 하루 종일 다양한 활동 중에도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이어훅 타입과 탈부착이 가능한 넥밴드 타입 두 가지 착용 스타일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사운드기어 센스의 이어훅은 탁월한 유연성을 갖추어 회전 및 크기 조절이 가능해 각 청취자에게 최적화된 착용감을 제공하며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도 안정적으로 이어버드를 고정해 준다. 

이어버드는 외이도 바깥에 놓여 귀의 곡선에 따라 편안하게 밀착되며 정밀하게 배치된 음향 포트를 통해 소리를 귀로 전달한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넥밴드는 더욱 안정적인 착용을 도우며 격렬한 운동 중에도 이어버드가 빠지지 않도록 해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하만 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