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청담 좋은이름 연구학회, 좋은 이름 작명은 “우리 아기를 위한 부모의 최고의 선물”

청담 좋은이름 연구학회, 좋은 이름 작명은 “우리 아기를 위한 부모의 최고의 선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2.27 14: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름은 처음 태어나 받게 되는 선물이며, 처음 듣게 되는 소리입니다.

평생 불리게 될 소중한 이름을 누구에게 맡겨야 되는지 쉽게 마음이 놓이지 않습니다.

그만큼 우리 아기는 특별하고 소중한 존재이기 때문에 이름 또한 특별하게 짓고 싶은 무모의 마음 때문일 것입니다.

태어난 아기에게 좋은 이름을 작명해 주는 것에 대해 청담 좋은이름 연구학회와 이야기를 나눠 보았습니다.

Q. 청담 좋은이름 연구학회소개 

이름은 세상에 태어나 처음으로 입게 되는 옷이며 평생 살게 될 집과 같은 것입니다. 

이처럼 중요한 이름을 정성껏 짓는 일은 많은 시간이 필요로 합니다. 

물리적인 여러 요소를 적용해야 하기에 한 가지 작명법만 활용하거나 하루에 1-2명을 작명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혼자서는 불가능합니다. 

전문적이고 다양성이 존재하는 좋은 이름을 위해 많은 공부와 오랜 실전 경험을 가진 다섯 분의 선생님들이 모여 그렇게 청담 좋은이름 연구학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청담 좋은이름 연구학회는 실력 있는 네 분의 선생님이 함께 오로지 한 사람의 이름을 위해 공동 작명을 합니다.

이분들의 융합된 힘으로 성명학적으로 정확하고 시대에 맞는 세련된 작명은 물론 소중한 아기의 이름을 작명하고 한 사람의 개명할 이름을 작명 하는데 있어 여러 겹의 정성을 담고 긍정 에너지를 모아 최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Q. 청담 좋은이름 연구학회의 주요 프로그램은?

태어날 아이를 위한 신생아 작명, 더욱 좋은 기운을 보충하여 건강과 성공으로 인도하는 운명을 바꾸는 개명, 사주와 잘 맞는 이름인지 감별하는 감명, 태어날 아이에게 좋은 기운의 날짜와 시간을 알아보는 출산일 택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명신청은 ’홈페이지, 플러스친구’ 중 하나로 신청할 수 있으며 안내 사항에 따라 간편하게 진행됩니다.

Q. 청담 좋은이름 연구학회의 특징

청담좋은이름의 큰 특징은 하나의 이름을 짓기 위해 총 네 분의 손길이 거쳐갑니다.

오랜 시간 사주명리학과 성명학을 연구해 온 선생님들이 함께 토론해 결정한 작명법으로 네 분 모두의 정성과 시간을 쏟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름의 다양성과 특별함을 드릴 수 있습니다.

청담 좋은이름 연구학회는 아기이름을 작명할 때 아기 사주를 분석하는 것을 물론이고, 부모님들의 사주까지도 고려하면서 작명을 합니다. 부모의 역할과 가정환경이 어릴 때 아이에게 미치는 영양이 큰 만큼, 부모의 사주까지 고려해서 작명하게 된다면 긍정적인 영향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청담 좋은이름 연구학회의 개명도 마찬가지로 오로지 한 분의 작명을 위해 네 분의 손길이 거쳐갑니다.  청담 좋은이름 연구학회의 개명은 자신감과 자부심을 갖게 해줍니다.

오랜 시간 활동한 선생님들의 사주 상담 경험으로 당면한 어려움에 실마리를 제공해 줄 수 있으며 작명 원칙에 따라 이름 성형으로 좋은 기운을 보충하고 부를수록 좋은 에너지를 끌어당길 수 있는 힘을 갖도록 해줍니다.

Q. 청담 좋은이름 연구학회 작명원칙

사주의 부족한 음양오행의 기운을 채워주고 넘치는 것은 덜어 음양오행의 밸런스를 맞출 것

원형이정의 수리에 벗어나지 않을 것 

타고난 성격을 분석 운의 흐름을 유추하여 내 몸에 딱 맞는 맞춤옷과 같을 것 

청담 좋은이름 연구학회에서는 수리 성명학, 자원오행 성명학, 성격 성명학, 음양 성명학 네 가지를 정확히 적용하여 작명을 하고 있습니다.

Q. 마지막 한마디 

이름에는 간절한 기원과 염원이 담겨있습니다. 

태어난 아기에게 좋은 이름을 작명 해 주는 것은 천금보다 더 귀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청담 좋은이름 연구학회는 좋은 이름을 위해 선생님들의 오랜 연구와 다양한 경험을 토대함은 물론 지속적인 워크숍과 토론 과정을 통해 요구를 담을 수 있는 작명을 끊임없이 계속해서 연구하고 있습니다. 

작명에 있어 전문성과 진정성을 위해 노력하는 청담 좋은이름 연구학회가 될 것이며 세상에서 하나뿐인 소중한 선물로 빛나는 삶을 응원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청담 좋은이름 연구학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