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제이원코스바이오, 항노화 케어 '자운결 헤리티지 컨센트레이트 카밍 세럼' 출시

제이원코스바이오, 항노화 케어 '자운결 헤리티지 컨센트레이트 카밍 세럼'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2.27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엔탈 더마 바이오 테크기업 제이원코스바이오의 스킨케어 브랜드 자운결이 항노화 케어를 위한 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운결 헤리티지 컨센트레이트 카밍 세럼’은 자운결에서 일곱 번째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시그니처 원료 ’13-JAUN COMPLEX’가 핵심으로 적용되었다. ’13-JAUN COMPLEX’는 동의보감 속 피부 질환을 다스리는 ‘자운고’ 처방을 현대 과학으로 재구성해 원료화 시킨 것으로, SCI급 논문 ‘Applied Science’에서 항노화 효능을 인정받았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대표 상품 ‘자운결 진액팩’과 같이 실타래처럼 쫀쫀하게 늘어나는 고밀도 점성의 진액 제형이 특징이다. 이 진액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잘 흡착되어 세럼막을 형성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스포이드 타입의 세럼으로 원하는 부위에 적당량 덜어내 쓸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30ml 용량의 콤팩트한 패키지에는 자운결 고유의 고운 보라빛깔을 온전히 담아냈으며, 핵심 원료 ’13-JAUN COMPLEX’를 포함해 전성분을 전면에 표기하여 상품 신뢰도를 한층 강화했다.

‘자운결 헤리티지 컨센트레이트 카밍 세럼’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함에 따라 자극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또한 주름/탄력, 피부 보습/진정, 피부톤 개선 등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에서 모든 항목에 걸쳐 기준치 이상의 평가를 받으면서 항노화 효능을 거듭 입증했다.

자운결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자운결 헤리티지 컨센트레이트 카밍 토너와 크림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동일 라인으로 세럼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자운결 헤리티지 컨센트레이트 카밍 세럼’이 항노화에 특화된 제품인만큼 피부 면역 기능을 높이고자 하는 분들께 좋은 대안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