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은우가 타는 드라마 속 전기차는?"... 아우디, ‘원더풀 월드’ 차량 지원

"차은우가 타는 드라마 속 전기차는?"... 아우디, ‘원더풀 월드’ 차량 지원

  • 기자명 김미영
  • 입력 2024.03.04 15:23
  • 수정 2024.03.04 15: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가 MBC 금토 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대표 차량 6종을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아우디는 지난 1일 첫 방송을 시작한 ‘원더풀 월드’에 프리미엄 중형 세단 ‘아우디 A6’와 순수 전기차 ‘아우디 Q4 e-트론’ 등 대표 차종을 지원한다.

고성능 순수전기 모델인 ‘아우디RS e-트론 GT’, 컴팩트 SUV 모델 ‘아우디 Q2’, 프리미엄 SUV ‘아우디 Q7’, 프리미엄 세단 ‘아우디 A8 L’ 등도 극 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드라마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배우 김남주와 차은우가 주연을 맡았다.

아우디 코리아는 각 등장인물의 캐릭터와 설정에 알맞은 차량을 지원한다. 극의 여주인공 은수현은 ‘아우디 A6’을 타고 등장한다. ‘아우디 A6’는 최신 편의사양이 적용된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으로 극 중 심리학과 교수이자 작가로 사회에서 성공한 여성으로 등장하는 극 중 캐릭터와 완벽하게 부합한다. 

남주인공 권선율이 타는 차량으로 등장하는 순수전기 컴팩트 SUV ‘아우디 Q4 e-트론’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인상을 주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스포티한 주행 성능과 민첩한 핸들링, 탁월한 안전성까지 모두 겸비한 모델이다.

극중 은수현의 남편으로 등장하는 강수호가 타는 ‘아우디 A8 L’은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의 편의를 고려하여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최신 안전 및 편의 기능들이 탑재되어 아우디가 추구하는 럭셔리 클래스의 정수를 보여준다. 

이외에도 조연인 윤혜금, 홍수진, 한유리의 차량으로는 각각 아우디의 대표 프리미엄 SUV 모델인 ‘아우디 Q7’과 컴팩트 SUV ‘아우디 Q2’ 그리고 고성능 순수전기차 ‘RS e-트론 GT’가 등장한다. 

아우디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아우디의 진보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주요 모델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아우디 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