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백소정', 23년 이어 24년 1월 '일식당 프랜차이즈 브랜드 순위' 1위 등극

'백소정', 23년 이어 24년 1월 '일식당 프랜차이즈 브랜드 순위' 1위 등극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04 16: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아하데이터랩/검색량 : 네이버 기준[제공:백소정]
출처 : 아하데이터랩/검색량 : 네이버 기준[제공:백소정]

백소정이 23년도에 이어 24년도 1월에도 일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순위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이번 일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순위는 검색 데이터 분석 플랫폼 아하데이터랩에서 제공한 24년도 1월 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가맹 사업자로 등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한 자료로 24년 1월 31일 기준 월 검색량 176,100건으로 1위를 기록하며, 프리미엄 일식 프랜차이즈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백소정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일식당 프랜차이즈 브랜드 순위 1위 등극은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고, 끊임없는 메뉴 개발로 남녀노소 누구나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의 결과다”라고 전하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최근 iHQ·AXN 푸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돈쭐 맛짱 뜨러왔습니다'에 방영될 뿐만 아니라 먹방 유튜버 ‘집나간 햄지’에서도 소개되기도 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고객님들께서 백소정을 너무나도 사랑해주신 덕분에 현재 전국 200개의 매장 계약을 채결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뿐만 아니라 가맹점주님들께서도 오랫동안 백소정을 운영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백소정은 최근 창업 점주님들의 부담감을 줄여주기 위해 제1금융권 저금리 최대 2억원 대출 지원 혜택(개인신용도/담보제공에 따라 금액 상이)과 마케팅 초기 비용 300만원 지원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