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우수 성과 조직·구성원에 '포로액티브' 어워드 시상

한국타이어, 우수 성과 조직·구성원에 '포로액티브' 어워드 시상

  • 기자명 김미영
  • 입력 2024.03.04 18: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난해 훌륭한 성과를 달성한 조직과 구성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프로액티브 어워드’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프로액티브 어워드는 전 세계 각지에서 이뤄진 다양한 도전 및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격려함으로써 글로벌 인재로서의 성장을 응원하는 행사다.

2007년에 처음으로 시행돼 올해로 17회째를 맞았으며, 수상한 임직원에게는 최대 2000만 원이 지급된다. 이번 시상식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됐으며 리더십, 퍼포먼스, 챌린지, 이노베이션 등 4개 부문에서 5개 조직과 구성원 5명이 수상했다.

‘리더십’ 부문은 안전생산기술본부 대전공장 생산관리팀 정철 팀장과 인도네시아공장 생산관리팀 조코 트리 무르시토 팀장, 대전공장 압출Sub팀 박종익 그룹장이, ‘퍼포먼스’ 부문은 연구개발혁신총괄 Sustainable & Innovative Material Project팀과 한국사업본부 PC·LT영업관리팀, 중국본부 중경공장 설비기술팀이 차지했다.

또 ‘챌린지’ 부문은 안전생산기술본부 설비품질향상 프로젝트 소속 오석우 사원이, ‘이노베이션’ 부문은 품질본부 품질 Digital Infra 구축 Project 소속 한택규 사원과 중국본부 가흥공장 신뢰분임조, 안전생산기술본부 금산공장 H-솔루션 분임조가 선정됐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매년 프로액티브 어워드를 통해 개인의 역량을 발전시키는 동시에 구성원 간 건전한 경쟁을 유도하고 조직의 업무 혁신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한국타이어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