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 저 차 뭐야~"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 아우디 차량 지원

"오 저 차 뭐야~"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 아우디 차량 지원

  • 기자명 김기홍
  • 입력 2024.03.06 10: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코리아는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과 ‘RS e-트론 GT’를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26일 첫 방영 후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아정’과 이를 결사 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지한’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

아우디 코리아는 극중 재벌 3세 남자 주인공인 이지한 (문상민 분)이 타는 차량으로 아우디의 대표적인 고성능 순수전기차 ‘아우디 RS e-트론 GT’를 지원한다. 

‘아우디 RS e-트론 GT’는 감성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아우디의 고성능 순수전기 그란투리스모이다. 

아우디 RS e-트론 GT
아우디 RS e-트론 GT

지한의 형이자 또 다른 남자 주인공인 미술작가 이도한 (김도완 분)이 타는 차량으로는 아우디의 베스트셀링 중형 프리미엄 SUV ‘아우디 Q5’가 등장한다. ‘아우디 Q5’는 세련된 디자인과 안정적인 승차감, 여유로운 실내공간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우디의 대표 SUV 모델 중 하나다.

특히 ‘아우디 A8 L’은 주인공의 할아버지이자 재벌 총수 역할의 현대호 회장 (권해효 분) 의 차량으로 등장한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운전자 편의를 고려한 최신 안전 및 편의 기능들이 탑재된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해당 모델은 현대호 회장의 캐릭터에 걸맞는 럭셔리 클래스의 품격을 보여준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아우디 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