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순살치킨 원조 땅땅치킨, 배민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순살치킨 원조 땅땅치킨, 배민서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06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에 순살치킨을 처음 선보인 순살치킨 원조 브랜드 “땅땅치킨”이 2024년 3월 4일부터 3월 10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최대 4,5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배민 VIP 등급에 따라 더귀한분 등급은 4,000원, 천생연분 등급은 4,500원 할인으로 최대 4,500원 할인이 적용되며, 등급이 낮더라도 기본 3,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땅땅치킨은 대구를 비롯해 영남지방에서는 ‘땅땅치킨은 몰라도 진리의 3번 세트는 안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매우 높은 인지도를 가진 치킨 브랜드이다. 그간 땅땅치킨은 수도권 지역에 공격적 마케팅을 펼치지 않았다. 하지만,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2024년부터 땅땅치킨은 본격적인 수도권 가맹사업 진출을 시작한다고 한다. 이를 맞이하여 더 많은 고객이 땅땅치킨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해당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실제로, 2024년 1월에 오픈한 땅땅치킨 잠원한강점은 벌써 별도의 마케팅 없이도 입소문만으로 매출이 매주 증가하고 있다. 드디어 땅땅 생기다니’, ‘헐 땅당치킨이 생겼다구요?! 말도 안 돼’, ‘어제 시키고 또 시켜요 ㅠㅠ 너무 맛있어요’, 등 배달의 민족 리뷰만 보아도 땅땅치킨의 공격적 수도권 진출의 이유를 유추할 수 있다.

더욱이 땅땅치킨은 대세 개그맨 ‘신규진’을 모델로 발탁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땅땅치킨은 본격적 수도권 가맹점 창업 모집을 위해 브랜드에 딱 맞는 모델 선정을 위해 100명이 넘는 스타들 중 개그맨 신규진을 만장일치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경상도 분들에게는 친숙하게, 여타 지역 분들에게는 위트 있게 다가갈 수 있는 최고의 모델로 생각한다며 모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땅땅치킨 마케팅 담당자는 “신규진님을 모델로 선정함과 동시에 수도권 가맹점 창업 모집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평소 대비 10배에 가까운 치킨 창업 문의가 들어오고 있어 창업 응대 파트 직원을 충원하였다”며, “신규진님에 대한 본사의 애정이 벌써 남다르다”고 밝혔다. 또한 “소중한 예비 치킨 창업가 한분 한분에게 다양한 맞춤 마케팅 지원 외에도 매장 별 파격적인 창업지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러한 흐름에 더 많은 고객들이 땅땅치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신메뉴, 콜라보 등을 지속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