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방탄소년단 제이홉, 다큐 '호프 온 더 스트리트' 메인 포스터 공개

방탄소년단 제이홉, 다큐 '호프 온 더 스트리트' 메인 포스터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07 10: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홉이 꿈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다큐멘터리 시리즈 포스터를 공개하며 분위기 예열에 나선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7일 0시(이하 한국시간) 그룹 공식 SNS에 다큐멘터리 시리즈  '호프 온 더 스트리트'(HOPE ON THE STREE) 메인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는 강렬한 대비감이 느껴지는 색상과 제이홉의 역동적인 포즈로 시선을 붙잡는다.

‘HOPE ON THE STREET’는 올해로 데뷔 12년 차를 맞은 제이홉이 자신의 과거, 현재, 미래를 관통하는 ‘춤’을 통해 인생을 돌아보는 다큐멘터리다. 그는 연습생 시절 춤 선생님이자 팝핀(Popping) 세계 챔피언인 부갈루킨과 함께 일본 오사카,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그리고 한국의 서울과 광주 등지로 떠난다.

제이홉은 각 도시에서 팝핀, 하우스(House), 힙합(Hiphop), 락킹(Locking) 등 다양한 장르의 스트리트 댄스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을 만난다. 그리고 이들과 ‘춤’으로 소통하며 새로운 배움을 얻는다.

특히, 제이홉은 다큐멘터리 기획 단계에서 도시, 춤 장르, 댄서 선정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며 프로젝트의 방향성을 잡아갔다. 그는 또한 영상 구성에도 심혈을 기울이면서 본인의 색깔이 가득 담긴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완성했다.

'호프 온 더 스트리트'(HOPE ON THE STREE)는 총 6화로 구성되며, 3월 28일 0시 첫 화가 공개된다. 영상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TVING), 미국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를 통해 전 세계 240개 국가/지역에서 시청 가능하다.

이 다큐멘터리는 동명의 앨범 '호프 온 더 스트리트 VOL.1'(HOPE ON THE STREET VOL.1)과 함께 제작됐다. 신보의 타이틀곡 '뉴런'(NEURON (with 개코, 윤미래))’은 제이홉의 음악적 뿌리와 삶의 동기, 그리고 새로운 출발에 대한 기대를 담았다. 유기적으로 연결된 음악과 영상은 그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더욱 입체적으로 표현한다. '호프 온 더 스트리트 VOL.1'(HOPE ON THE STREET VOL.1)은 3월 29일 오후 1시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빅히트 뮤직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