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대 교체 성공' 오늘 밤, 세 번째 '트롯 여제'가 탄생한다(미스트롯3)

'세대 교체 성공' 오늘 밤, 세 번째 '트롯 여제'가 탄생한다(미스트롯3)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07 10: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CHOSUN ‘미스트롯3’에서 새로운 트로트 여제가 탄생한다.

‘미스트롯3’ 결승전은 TOP7 정서주, 나영, 배아현, 미스김, 오유진, 김소연, 정슬이 단 하나의 왕관을 차지하기 위해 최후의 결전을 치른다.

3개월여 동안 시청자들을 전율과 감동, 환희에 빠지게 했던 레전드 무대의 주인공들이 ‘인생곡 미션’을 펼친다. 앞서 준결승전 신곡 발표로 트로트 음원 차트를 휩쓴 TOP7이 자신의 가장 강력한 무기를 꺼낼 것으로 예상되며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TOP7 공식 포스터는 예비 트로트 여제들의 빛나는 아우라가 시선을 빼앗는다. 자신의 문자 투표 번호를 들고 환하게 웃는 TOP7의 신선하고 새로운 매력이 다시 한 번 성공적인 트로트 세대교체를 실감케 한다.

결승전 최종 진선미는 마스터 점수와 대국민 투표 점수(온라인 응원 투표+음원 점수+실시간 문자투표)로 가려진다. 문자 투표 번호는 준결승전 순위 역순으로 배치됐다. 이에 따라 ‘고막 여친’ 정슬이 1번, ‘만능 트로트걸’ 김소연이 2번, ‘무결점 트로트 챔피언’ 오유진이 3번, ‘해남 처녀 농부’ 미스김이 4번, ‘인간 꺾기 문화재’ 배아현이 5번, ‘정통 트로트 강자’ 나영이 6번, ‘첫눈 보이스’ 정서주가 7번이다.

문자 투표는 받는 사람 ‘#4560’을 누르고 응원하는 참가자의 번호나 이름을 적으면 된다. 이름 오타는 무효 처리되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여러 참가자에게 투표하는 다중 투표는 가능하나 한 사람에게 여러 번 투표하는 중복 투표는 불가능하다. 

트로트 여제가 탄생할 TV CHOSUN ‘미스트롯3’ 최종회는 7일 평소보다 30분 이른,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TV CHOSUN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