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윤상현 백수룩, 핏줄까지 잘생겼다..반전매력 비하인드컷 4종(닥터슬럼프)

윤상현 백수룩, 핏줄까지 잘생겼다..반전매력 비하인드컷 4종(닥터슬럼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08 13: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윤상현이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 비하인드컷 4종을 공개했다.

윤상현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8일 ‘닥터슬럼프’에서 자칭 집안의 귀염둥이 막내지만 현실은 매를 버는 철부지 동생인 남바다 역으로 열연 중인 윤상현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백수룩을 멋스럽게 소화한 윤상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극중에서는 슬리퍼를 끌고 다니는 하찮은(?) 남바다로 분한 윤상현이지만 사진에는 싱그러운 미소와 눈웃음이 인상적으로 표현됐다. 특히 초록색 후드 티셔츠를 입고 있는 컷에서 그는 대본을 한 손에 들고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진지한 일면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다른 스틸에서 윤상현은 업소용 앞치마와 고무장갑, 분무기 등의 의상과 소품으로 남바다의 특징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는 고무장갑을 멋스럽게 어깨에 걸친다든가 분무기를 들어보이는 포즈를 취하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윤상현은 ‘닥터슬럼프’에서 등짝 스매싱을 부르는 솔직한 발언으로 화를 부르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누나를 걱정하는 ‘누나 바라기’ 남바다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떠오르는 신예’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그는 부산 출신답게 사투리 대사를 자유롭게 구사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생동감 넘치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고 있다. ‘닥터슬럼프’를 통해 웃음과 감동을 함께 선사하고 있는 윤상현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지는 이유다.

한편, 잔망 포텐 가득한 남바다로 분한 윤상현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닥터슬럼프’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