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찬또배기' 이찬원, 인생 최대 고비는? "미스터트롯 서바이벌 당시 14kg 빠져

'찬또배기' 이찬원, 인생 최대 고비는? "미스터트롯 서바이벌 당시 14kg 빠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10 16: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 심리분석 코멘터리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가 '촬영장 돌+아이'로 소문난 수백억 몸값 대배우의 스토리를 공개했다.

지난 6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에서 역대급 정신 승리를 이룬 두 사람이 소개된다. 최악의 자기 파괴적 정신 승리로 '프랑스판 전청조 사건'이 예고된 가운데, 실제 피해자와의 독점 인터뷰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그리고 자기 발전적 정신 승리로 최고의 배우가 된 인물의 '극과 극' 인생을 집중 조명하며, 이들이 같은 본성으로 전혀 다른 결과를 이끌어낸 결정적인 한 끗 차이는 무엇인지 파헤쳐봤다.

이런 가운데, ‘최고의 배우가 된다’라는 끊임없는 자기 암시를 통해 정신 승리한 배우의 감동 실화가 공개됐다. 이 배우는 어린 시절 집이 없어 온 가족이 차에서 살 정도로 가난했고, 급기야 친구 집 옷장에서 얹혀 살기도 했다. 보는 오디션마다 떨어지기 일쑤였던 이 배우가 결국 수백억 원의 출연료를 받는 대배우가 된 비결은 무엇인지 전격 해부한다. 실명이 공개된 것만으로도 '한끗차이' 촬영 현장을 들썩이게 만든 '촬영장 사고뭉치'는 과연 누구일지, 6일 방송된 '한끗차이'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트로트 황태자' 이찬원 또한 자신의 정신 승리 일화를 고백했다. 이찬원은 "오디션 프로그램 서바이벌 당시 너무 고생을 해서 몸무게가 14kg이 빠졌다"라며, "두 번 다시 돌아가고 싶지 않다"라고 회상했다. 또, 태어나서 처음으로 어머니에게 돈을 빌렸던 안타까운 사연도 털어놓았다. '찬또배기' 이찬원이 어머니에게 돈을 빌릴 수밖에 없었던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프랑스판 전청조 사건' 그리고 수백억 몸값의 '촬영장 돌+아이' 배우의 실화를 통해 짚어보는 역대급 정신 승리 이야기는 6일 방송된 E채널 '한끗차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끗차이'는 웨이브 등 OTT에서도 시청할 수 있으며,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오디오 콘텐츠로 서비스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