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치민 VIP코스이발소, 프리미엄 코스플레이 화제

호치민 VIP코스이발소, 프리미엄 코스플레이 화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11 11: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으로 여행 가면 현지 특유의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등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기회가 많다. 그 중에서 최근 주목을 끌고 있는 활동은 이발소마사지 체험이다. 

베트남의 이발소는 머리를 다듬는 것뿐 아니라 귀청소, 마사지, 면도 등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여러가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의 에스테틱샵, 바버샵 등에서 선보이는 케어 프로그램을 한곳에서 체험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은 베트남 여행객이 방문하고 있다. 

특히 호치민 중심가에 위치한 ‘VIP코스이발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른 업체에서 찾아볼 수 없는 코스플레이를 컨셉으로 운영하고 있어, 호치민 유명 여행코스에 걸맞는 이색적이고 차별화된 경험을 할 수 있다. 여성 마사지직원들이 여러가지 직군의 코스플레이를 하고 있으며, 고객의 취향에 맞게 미리 예약 선택하거나 당시 매장의 상황에 따라 자동 배정된다.

VIP코스이발소의 또 다른 강점은 가성비이다. 마사지 및 에스테틱의 전문 교육을 받은 직원들이 제공하는 VIP프리미엄 서비스를 현지 로컬 가격으로 체험할 수 있다. 총 12가지 코스를 운영되며 고객의 당시의 상황 및 컨디션에 따라 1개 혹은 그 이상의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매장 이용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생 및 청결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VIP코스이발소 관계자는 “매장을 믿고 방문한 고객들에게 더 많은 가치와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른 업체와의 비교하여 부족한 점을 발굴 및 개선해 나가고 있다”고 전하며, “호치민 내 지금도 유명한 명소지만 서비스을 더 발전시켜 이발소 마사지 업체 대명사가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