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길거리음식 탑티어 납작프렌즈, 용산 아이파크몰서 두번째 팝업 개최

길거리음식 탑티어 납작프렌즈, 용산 아이파크몰서 두번째 팝업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14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행사장 이미지
용산 아이파크몰 행사장 이미지

길거리음식 전문음식 유통 브랜드 ㈜납작프렌즈가 대구 문화의 거리 봉산동에서 첫 팝업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후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두번째 팝업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 

납작프렌즈는 서민들이 즐겨먹는 길거리음식을 주제로 가정간편식을 전문으로 제조.유통하는 브랜드로써 이번 용산 아이파크몰 두번째 팝업 행사에서도 대구 납작만두, 부산 당면만두, 꼬치어묵, 물떡을 주제로 하고 있다.

납작프렌즈는 우리 서민 음식인 길거리음식을 주제로 하는 만큼 서민들과 더욱 다가가고자 길거리음식을 캐릭터를 전문으로 컨텐츠화 시킨 브랜드이다.

이번 용산 아이파크몰 납작프렌즈 팝업 행사에는 납작만두 캐릭터 납작이, 당면만두 캐릭터, 마당두, 꼬치어묵 캐릭터, 어꼬치, 부산물떡 캐릭터 야물떡, 전설의 간장 캐릭터 깜깜이를 서울 시민분들께서 맛보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납작프렌즈는 용산 아이파크몰 팝업행사 이후 팝업에 선보인 음식을 제품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앞으로 떡볶이 캐릭터 떡필이, 잎새만두 캐릭터 잎새희, 오사카 교자 마시타쿤 등의 새롭고 다양한 길거리음식 캐릭터 친구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개최되는 납작프렌즈 두번째 팝업 행사는 3월 8일부터 3월 21일까지 운영된다. 팝업 행사에 놀러오시는 모든 분들은 귀여운 길거리 음식 캐릭터 납작프렌즈들을 구경할 수 있다. 

한편, 주식회사 납작프렌즈는 대구 칠성시장 납작만두 공장 주인이던 한병규 장인의 아들이 아버지의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만든 ‘납작이’ 캐릭터에서 시작 되었다. 항상 음식에서 소외되고 있던 전세계의 다양한 길거리 음식의 맛있음을 전달하고자 마당두 당면만두, 어꼬치 꼬치어묵, 야물떡 부산물떡, 깜깜이 전설간장, 잎새희 잎새만두 등 다양한 길거리 음식들을 캐릭터, 컨텐츠화 시켜 우리 서민들의 음식을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