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팝 퀸' 트와이스, '우아하게'→'원 스파크'까지..'킬링 보이스' 공개

'K팝 퀸' 트와이스, '우아하게'→'원 스파크'까지..'킬링 보이스'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13 11: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딩고 뮤직은 지난 12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저희가 드디어 '킬링 보이스'에 나왔다. 이번에 저희의 청춘을 담은 새 미니 앨범으로 돌아왔는데, 그런 의미에서 저희의 청춘 함께 들어 보실까요?"라고 반가운 인사를 전한 트와이스는 지난 2015년 발매한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로 '킬링 보이스'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치어 업(CHEER UP)', '티티(TT)', '낙낙(KNOCK KNOCK)',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라이키(LIKEY)',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거북이', '시그널(SIGNAL)',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 '필 스페셜(Feel Special)', '더 필즈(The Feels)', '알콜-프리(Alcohol-Free)', '문라이트 선라이즈(MOONLIGHT SUNRISE)', '팬시(FANCY)', '아이 갓 유(I GOT YOU)'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히트곡들을 연달아 선보이며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뽐냈다.

특히 트와이스는 지난달 23일 발매한 열세 번째 미니 앨범 '위드 유스(With YOU-th)'의 타이틀곡 '원 스파크(ONE SPARK)'를 열창해 글로벌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다. 더 성숙해진 보이스로 환상적인 라이브를 선보이며 'K팝 퀸' 수식어를 재차 입증했다.

트와이스의 신곡 '원 스파크(ONE SPARK)'는 찬 바람이 불어도 언제나 뜨겁게 타오르는 이들의 열정과 아홉 청춘들의 이야기를 접할 수 있는 곡으로, 온기 가득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벅차오르는 느낌을 선사한다. 

끝으로 트와이스는 "과거의 청춘 때 저희의 곡들로 함께해 주셨다는 얘기를 되게 많이 해 주시는데, 너무 의미있는 것 같고 감사드린다"라고 뭉클한 진심을 전했다. 팬들을 향한 달콤한 마음을 담은 팬송 '캔디(CANDY)'까지 선보이며 '킬링 보이스'를 마무리해 마지막까지 짜릿한 감동을 안겼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카라, 세븐틴, 비투비, 엑소, 악뮤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딩고 콘텐츠 사상 첫 6200만 뷰를 달성했고, 태연은 조회수 4100만 뷰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에 등극했다. 악뮤 역시 1800만 뷰를 돌파하며 '2023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를 기록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지속적으로 입증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