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편스토랑' 이정현X붐, 2006년 경쟁하던 사이?..과거 영상 '깜짝'

'편스토랑' 이정현X붐, 2006년 경쟁하던 사이?..과거 영상 '깜짝'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14 13: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이 ‘편스토랑’ 식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이 과정에서 2006년 경쟁(?)하던 사이였던 이정현과 붐의 인연은 물론, 당시 두 사람의 풋풋한 모습도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이정현의 귀염둥이 딸 서아의 앙증맞은 모습이 금요일 저녁 안방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할 전망이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정현은 “서아야. 붐 삼촌에게 ‘고맙습니다’라고 인사하자”라며 휴대전화로 서아의 영상편지를 촬영했다. 알고 보니 예비아빠인 붐이 서아의 예쁜 꼬까옷을 선물했다고. 이에 서아는 붐 삼촌에게 꾸벅 배꼽 인사도 하고 깜찍 손하트까지 날려 웃음을 줬다.

이어 이정현은 서아에게 “엄마랑 붐 삼촌이 어렸을 때 같이 방송 참 많이 했거든”이라고 말했다. 이때 화면에는 2006년 당시 인기 예능이었던 MBC ‘만원의 행복’ 경쟁자로 만났던 26세 이정현과 24세 붐의 모습이 공개됐다. 무엇보다 1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변함없는 이정현의 비주얼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여기저기서 “진짜 똑같다”라는 감탄이 쏟아졌다. 

그런가 하면 당시 ‘악조건 전문 리포터’로 맹활약하던 붐의 과거 모습도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붐이 톱스타 이병헌과의 인터뷰를 위해 많은 취재진들에게 이리저리 밀리면서도 분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또 당시 붐에게 이병헌과의 인터뷰 중 해야 할 돌발 미션이 주어졌는데 과연 어떤 미션이었을지, 붐이 돌발 미션에 성공했을지 ‘편스토랑’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정현은 서아에게 고마운 선물을 해준 붐은 물론 ‘편스토랑’ 식구들을 위해 최애 식재료 ‘바질’을 활용한 만능 바질마요네즈를 만들었다. 놀라운 과거 영상부터 이정현표 만능 바질마요네즈, 그리고 바질마요를 이용한 요리까지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3월 15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