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후의 명곡’ 도합 87년 레전드 조항조X김범룡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불후의 명곡’ 도합 87년 레전드 조항조X김범룡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16 08: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후의 명곡’ 도합 경력 87년의 레전드 조항조와 김범룡이 최고참 절친의 면모를 톡톡히 드러낸다.

KBS2 ‘불후의 명곡’은 무려 62주 동시간 1위로 ‘土불후천하’를 이어가고 있는 최강 예능 프로그램. 16일 방송되는 649회는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특집’이 전파를 탄다.

이번 특집 최고참 절친으로 출연한 조항조X김범룡은 경력 도합 87년의 위엄을 자랑하며 토크대기실을 쥐락펴락한다. 특히, 앞서 방송된 ‘故 손목인 편 – 전설 전쟁’에서 각각 1, 2부의 우승 트로피를 휩쓴 조항조와 김범룡의 조합에 후배들은 ‘1등끼리 만난 비즈니스 팀’, ‘반칙 조합’이라며 푸념을 늘어놓는다.

후배들의 앓는 소리에 손사래를 친 조항조는 김범룡을 절친으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기획-연출력이 좋아서 편하게 맡기려고 했는데, 한 이틀 신경 쓰더니 중국 가서 문자도 안 받더라”고 폭로한다. 이번 무대의 기획과 연출, 퍼포먼스 등에 대한 조항조의 질문에 김범룡은 ‘무슨 퍼포먼스냐, 퍼포먼스는 애들이나 하는 거고 우린 실력으로 하자’고 말했다며 한껏 여유를 부렸다는 후문.

최고참 절친의 ‘스웨그’는 계속됐는데, 김범룡은 ‘우승 욕심이 조금이라도 있냐’는 질문에 “주면 받지, 거절은 안 해”라며 레전드급 허세를 폭발 시킨다. ‘우리는 견제되는 팀 없다’며 선배미를 보였던 조항조는 이내 박구윤을 제외하고 모든 팀을 견제 대상으로 꼽아 또 한번 웃음을 자아낸다.

이번 특집은 ‘21세기 레전드 3부작’에 이어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로트 절친들이 총출동한다. 평소 돈독한 친분과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찐 절친’부터 우승 트로피를 노리는 ‘비즈니스 절친’까지 팀을 결성, 한 자리에 모여 트로트 대잔치를 펼칠 예정.

트로트계에 몸담고 있는 21명의 출연진들이 자리한 만큼 자기소개 만으로도 히트곡 떼창에 댄스까지 이어지며 역대급 흥이 봇물 터진다. 여기에 최강 절친들의 숨겨둔 입담이 폭발하면서 녹화 내내 뜨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특집은 16일 1부 방송에 이어 오는 23일 2부까지 2주에 걸쳐 시청자를 찾는다.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 KBS2 ‘불후의 명곡’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