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후의 명곡’ 이찬원 “첫 출연 박현호X김중연, 녹화 전날 계속 연락 와”

‘불후의 명곡’ 이찬원 “첫 출연 박현호X김중연, 녹화 전날 계속 연락 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16 14: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후의 명곡’ 박현호X김중연이 “꿈의 무대 ‘불후’에서 손태진X신성X에녹을 꺾겠다”며 패기를 보인다.

KBS2 ‘불후의 명곡’은 무려 62주 동시간 1위로 ‘土불후천하’를 이어가고 있는 최강 예능 프로그램. 16일 방송되는 649회는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특집’이 전파를 탄다.

원숭이띠 동갑내기이자 아이돌 이력을 가진 공통점이 있는 박현호X김중연은 ‘불후의 명곡’ 출연이 처음이라며 감격한다. 박현호X김중연은 “’불후의 명곡’은 가수에게 꿈의 무대”라며 “아이돌부터 활동 10년이 넘었는데, ‘불후’ 첫 출연에 정말 감사드린다. 대중적으로 인정된 가수만 나올 수 있다는 인식이 있는데 정말 기쁘다”고 감격해 이목을 끈다.

‘꿈의 무대’에 첫 출연한 만큼 박현호X김중연은 남다른 패기로 도전장을 던진다. 손태진X신성X에녹과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박현호X김중연은 “오디션에서 결승전을 앞두고 ‘신에손’에 밀렸다”면서 “’불후의 명곡’에서는 반드시 꺾겠다”고 주먹을 불끈 쥔다. 이를 본 선배들은 “패기가 정말 좋다”며 엄지를 치켜세운다.

MC 이찬원은 박현호와 김중연이 녹화 전날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잘 부탁드린다’는 등의 연락을 계속 해왔다며 기대를 북돋는다. 박현호X김중연은 “저희가 쉬지 않고 매일 연습을 해서 완벽하게 준비했다”며 “아이돌을 했던 만큼 무대 장악력과 짐승 같은 무대를 선보이겠다”고 목소리를 높인다.

조항조는 두 사람을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지켜봤다며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모두 갖춘 팀이고 함께할 때 시너지가 난다고 칭찬했고, 김범룡 역시 남다른 기대감을 나타내 모두의 이목을 끈다.

이번 특집은 ‘21세기 레전드 3부작’에 이어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로트 절친들이 총출동한다. 평소 돈독한 친분과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찐 절친’부터 우승 트로피를 노리는 ‘비즈니스 절친’까지 팀을 결성해 한 자리에 모여 트로트 대잔치를 펼칠 예정.

트로트계에 몸담고 있는 21명의 출연진들이 자리한 만큼 자기소개 만으로도 히트곡 떼창에 댄스까지 이어지며 역대급 흥이 봇물 터진다. 여기에 최강 절친들의 숨겨둔 입담이 폭발하면서 녹화 내내 뜨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특집은 16일 1부 방송에 이어 오는 23일 2부까지 2주에 걸쳐 시청자를 찾는다.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 KBS2 ‘불후의 명곡’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