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샤이니, 亞투어 성료..전석 매진 홍콩 콘서트로 피날레

샤이니, 亞투어 성료..전석 매진 홍콩 콘서트로 피날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18 09: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이니(SHINe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홍콩 콘서트를 끝으로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샤이니는 3월 16일 홍콩 아시아월드 아레나(AsiaWorld-Arena)에서 ‘SHINee WORLD VI [PERFECT ILLUMINATION] in HONG KONG’(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 인 홍콩)을 개최, 아시아 투어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앞서 샤이니는 지난해 6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진행한 여섯 번째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일본 사이타마, 오사카, 나고야, 도쿄 등 4개 도시 총 8회 공연의 아레나 투어와 6년 만의 도쿄돔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지난 2일 싱가포르 공연에 이어 홍콩 콘서트 역시 전석 매진과 1만 2천 명의 관객을 동원, 2017년 이후 7년 만에 연 현지 단독 공연을 통해 압도적인 티켓 파워와 글로벌 인기를 재입증했다.

이번 콘서트에서 샤이니는 ‘HARD’, ‘Don’t Call Me’, ‘데리러 가 (Good Evening)’, ‘View’, ‘산소 같은 너 (Love Like Oxygen)’, ‘누난 너무 예뻐 (Replay)’ 등 다양한 히트곡 무대를 펼친 것은 물론, ‘JUICE’, ‘Like It’, ‘Heart Attack’, ‘CØDE’, ‘The Feeling’ 등 에너제틱한 매력과 청량한 분위기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오랜만에 샤이니와 마주한 현지 팬들은 시작부터 큰 함성을 쏟아내며 공연을 열정적으로 즐겼으며, ‘샤이니 덕분에 빛나는 오늘 밤’, ‘우린 계속 꿈에서도 찾던 빛이 되어 줄게’, ‘5늘의 2야기 5래오래 연속됨’ 등 감동적인 문구를 담은 슬로건 이벤트와 찬란한 빛으로 객석을 가득 물들인 플래시 라이트 이벤트 등을 선사해 멤버들과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었다.

또한 샤이니는 관객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간 ‘히치하이킹 (Hitchhiking)’, ‘Runaway’ 등 앙코르 무대에 폭발적인 호응이 쏟아지자 즉석에서 ‘View’를 추가 앙코르 곡으로 선곡, 팬들의 떼창을 이끌어낸 후 “오랜만에 홍콩에 왔는데 끝까지 열렬한 환호를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더불어 “꼭 다시 오겠다고 약속드린다. 언제나 여러분이 우리 희망이다”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해, 계속해서 이어질 샤이니의 활동과 글로벌 팬들과의 소중한 만남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며 아시아 투어의 막을 내렸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