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하늘X연우진, 前연인서 목격자-형사로 재회(멱살 한번 잡힙시다)

김하늘X연우진, 前연인서 목격자-형사로 재회(멱살 한번 잡힙시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18 09: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의 김하늘과 연우진이 전 연인에서 목격자와 형사로 재회한다.

18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 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로 ‘2020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동명의 네이버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작가 뉴럭이)가 원작이다.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과 짙은 멜로가 더해진 전개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멱살 한번 잡힙시다’가 오늘 밤 첫 방송을 앞두고 극 중 서정원(김하늘 분)과 김태헌(연우진 분)의 심상치 않은 재회를 예고해 흥미를 자극한다. 

공개된 스틸에는 살인 사건을 통해 재회한 서정원과 김태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정원은 제보를 받고 찾아간 허름한 아파트에서 끔찍하게 살해당한 시신을 목격한다. 휴대전화를 꺼내 급히 어디론가 전화를 거는 정원의 모습에서 충격과 공포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옷과 얼굴, 손 등에 피를 묻힌 채 넋이 나간 정원은 결국 사건 현장을 찾아온 태헌에게 부축을 받아 현장을 벗어난다. 

잠시 뒤 경찰서로 이동한 정원은 살인 사건의 최초 목격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게 된다. 정원은 결백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바라보지만, 형사인 태헌은 이런 정원을 의심스럽게 쳐다본다. 과거 연인 사이였던 이들 사이에 묘한 불편함과 긴장감이 맴도는 가운데 살인 사건을 통해 다시 만난 두 사람이 어떤 관계로 변모될지 주목된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제작진은 “1회 방송부터 시선을 뗄 수 없는 긴박하고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질 것이다. 서정원에게 닥친 거센 소용돌이의 시작을 시청자분들도 깊게 몰입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18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KBS 2TV '멱살 한번 잡힙시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