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손석구X김성철X김동휘X홍경, '짠한형 신동엽' 출격..'댓글부대' 홍보 박차

손석구X김성철X김동휘X홍경, '짠한형 신동엽' 출격..'댓글부대' 홍보 박차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18 09: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무로 대세 배우 손석구와 충무로 라이징 스타 김성철, 김동휘, 홍경이 영화 <댓글부대>의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홍보 릴레이를 펼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높일 예정이다.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댓글부대>의 손석구와 김성철, 김동휘, 홍경이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을 비롯해 '빠더너스', '유브이 방' 등에 출연하며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먼저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이 18일 오후 6시, 신동엽의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한다. 신동엽, 정호철이 출연한 게스트와 날 것 그대로 즐기며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방송인만큼 <댓글부대> 주역들의 편안한 이야기와 함께 영화부터 현실까지 이어지는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3월 21일에는 김성철이 '빠더너스' ‘한국지리 일타강사 문쌤’에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김성철은 영화 <댓글부대> 속 ‘팀알렙’의 리더 ‘찡뻤킹’의 콘셉트를 살려 등장할 것으로 예고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22일에는 손석구가 안국진 감독과 함께 유세윤과 뮤지가 진행하는 '유브이 방'에 출연해 색다른 조합을 선보인다. 특히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어디까지가 거짓인지 경계가 모호한 영화 <댓글부대>의 컨셉처럼 페이크 다큐 형식으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극장 티켓 프로모션 이벤트로 <댓글부대>의 홍보 릴레이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티켓 프로모션은 3월 19일 오전 10시 CGV 스피드 쿠폰을 시작으로 같은 날 오후 2시에는 씨네Q 무비0원딜, 오후 4시에는 메가박스 빵원티켓 프로모션이 오픈 된다. 또 다음 날인 20일 오전 11시에는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가 진행될 예정이다. 각 극장 티켓 프로모션은 영화 관람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선착순 이벤트인 만큼 영화 <댓글부대>를 향한 뜨거운 예매 열기가 예상된다.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이 홍보 릴레이를 펼치며 영화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범죄 드라마 <댓글부대>는 3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KC벤처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