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현무, '빈'라인 합류 선언?..곽튜브와 찐 형제 케미 폭발(톡파원 25시)

전현무, '빈'라인 합류 선언?..곽튜브와 찐 형제 케미 폭발(톡파원 25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18 11: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튜브와 전현무의 찐 형제 케미가 폭발한다.

18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떠오르는 대만의 필수 여행지 타이중과 장엄함과 화려함이 공존하는 스페인 세비야로 떠난다. 특히 180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가 함께해 더욱 알찬 랜선 여행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남다른 예능감으로 꿀잼을 책임진다.

이날 방송에서 곽튜브는 오프닝에서부터 전현무를 ‘대MC’라고 표현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전현무 역시 “잃어버린 내 동생인가 싶을 정도로 잘 맞는다”고 받아치며 곽튜브를 ‘찐 동생’으로 인정해 훈훈함을 더했다고. 이에 전현무의 최애 동생 자리를 놓고 벌어진 곽튜브와 톡파원 패널들의 불꽃튀는 대결까지 벌어진다. 과연 십년지기 동생과 떠오르는 동생 중 누가 전현무의 진정한 동생으로 인정받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첫 번째 여행지인 대만의 도시 타이중을 함께 살펴보던 곽튜브는 대만에 방문해 본 적이 없다고 해 놀라움을 안긴다. 안 가본 나라가 없을 것 같은 곽튜브가 의외로 가보지 않은 유명 여행지들을 공개한 가운데, 자신만의 남다른 여행지 선정 기준이 있다고 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반면 최근 대만 여행을 다녀온 전현무는 ‘대만 잘알’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줄 예정이다.

대만 톡파원은 한 할아버지의 벽화로 인해 철거 지역에서 관광 명소로 탈바꿈한 무지개 마을부터 1999년 대지진으로 붕괴된 광푸 중학교의 모습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921 지진교육원구’까지 대만의 다양한 모습을 소개한다.

더불어 낮에는 디저트 핫플레이스인 ‘궁원안과’, 밤에는 전현무가 대만 필수 코스로 강력 추천한 ‘펑지아 야시장’에서 타이중의 ‘맛’을 제대로 즐긴다. 식도락의 천국이라 불리는 타이중의 다채로운 먹거리들로 보는 이들의 침샘을 확실하게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페인에서는 정열의 도시 세비야로 떠나 스페인의 역사가 담긴 스페인 광장과 세비야의 심장이라 불리는 세비야 대성당을 둘러본다. 무엇보다 세비야 대성당은 곽튜브가 유일하게 눈물을 흘렸다는 여행지로 손꼽았다고 해 과연 그 장엄한 내부의 모습은 어떨지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혼합된 건축 양식으로 역대급 화려함을 선사하는 궁전 알카사르부터 세계 최대 크기의 목조 건축물 메트로폴 파라솔까지 세비야의 매력을 낱낱이 만나볼 수 있다.

대만의 타이중부터 스페인의 세비야, 스리랑카, 미국 실리콘 밸리 탐방까지 풍성한 랜선 여행을 선사할 JTBC ‘톡파원 25시’는 18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JTBC '톡파원 25시'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