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유식 브랜드 ‘짱죽’, 봄맞이 3월 이벤트 진행…최대 56% 할인

이유식 브랜드 ‘짱죽’, 봄맞이 3월 이벤트 진행…최대 56%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18 14: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식 브랜드 ‘짱죽’이 봄을 맞아 3월 이벤트 ‘설레이는 봄, 할인하나 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우리 아이 냉장이유식부터 실온이유식, 건강음료, 영양간식, 웰빙죽 등의 기획 세트를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냉장이유식 골고루 특가 세트는 △전단계 냉장이유식 골고루 5팩+유기농 보리차 1봉 △죽1~반찬/국/덮밥소스 냉장이유식 한우더드림 골고루 12+2팩 △영양볶음밥 골고루 5팩+오리지널(돼지) 육포 1팩 △순 한우 우리 아이 사골곰탕/소고기 미역국 4팩 세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실온이유식 세트에는 △실온이유식(균일가) 8팩/4팩 세트 △스파우트 이유식 맘마짱 1박스(10봉) 등이 있으며, 온 가족 건강음료 세트에는 △순한 유기농 쌀눈 보리차 1박스(10봉)/2박스(20봉) △순한 모과 배도라지즙 1박스(20봉)/2박스(40봉) △현미톡톡 쌀눈식혜 1박스(20봉)/2박스(40봉) △이오이 수제청 낱병 등이 있다. 

영양간식 세트는 △유기농쌀과자 보양세트(쌀과자 소 5봉+쌀떡뻥 소 4봉) △라이스팡 10개 1박스 △요거트 큐브 3봉(랜덤) △라이스퍼프(3개, 1박스) △수제 어린이 쌀눈핫도그 등으로 구성됐으며, 웰빙죽 세트는 △웰빙죽 보양 베스트 세트(쌀눈 참전복죽+쌀눈 호박죽+쌀눈 닭죽+쌀눈 한우야채죽+쌀눈 새알단팥죽) △스파우트죽 10봉(호박죽/소고기/전복 각 1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짱죽 관계자는 “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짱죽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짱죽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이번 기획전에서는 짱죽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으며, 3만 원 이상 무료 배송 혜택을 적용한다. 단, 쿠폰 및 프리미엄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고 전했다.

짱죽은 유기농 쌀과 친환경 재료 60종, 무항생제 육류 등 엄선한 재료를 이용해 아이가 먹기 좋은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을 만들기 위해 HACCP 인증 생산공정을 통해 제품을 제조하고, 친환경 재료를 꾸준히 늘리는 등의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현재 짱죽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이마트, 스타필드. AK플라자 등 이유식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푸드 전문 업체로, 오프라인 매장 운영과 넉넉한 한 끼 용량 구성, 실온 보관 가능한 이유식 등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