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KNRC), 동물보호단체 KK9에 닥터레이 영양제 500개 전달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KNRC), 동물보호단체 KK9에 닥터레이 영양제 500개 전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19 16: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의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가 동물보호단체인 ‘KK9’에 영양제 500개를 전달하며 주목 받고 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지난 3월 7일 ‘유엄빠’에 영양제를 기부한 것에 이어 ‘KK9’에 기부를 진행했다.

닥터레이(Dr.Ray)는 힘든 환경에서 생활해 온 아이들에게 다방면으로 도움을 주고 싶다는 의견에 따라 13 가지 항산화 영양소의 시너지 효과가 있으며, 스트레스 완화, 심장 건강, 신장/요로,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그네타’ 300개, 관절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을 위해 10가지 성분으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바나퀸’ 200개를 기부했다.

또한, 유기견 구조 및 보호에 대한 관리가 잘 되고 있는 단체를 통한 기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KK9의 경우 유기견들의 건강검진부터 위생문제까지 철저하게 관리하여 단순 보호소가 아닌 유기견들이 입양될 때까지 훌륭한 케어를 보장하는 곳으로 매년 꾸준한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관계자는 “행사 모금용 바자회 물품이나 기부금 증정이 아닌 어려움에 있는 동물들의 실질적 건강 회복을 위한 기부 활동에 집중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닥터레이(Dr.Ray)의 이러한 기부 활동이 실제 결실을 맺고 있다. “작년에 기부했던 마그네타를 심장사상충 치료과정에서 아이들에게 급여하여 회복에 큰 도움을 보여주었고, 건강을 회복한 두 마리의 입양이 성공으로 이어지는 기적 같은 일이 생겼다”고 kk9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먹거리를 통해 반려동물이 오래도록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는데 목표를 두고 설립되었으며, 시장에 타협하지 않고 전문성과 진정성을 담은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인 ‘레이앤이본’과 최고의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를 이끌어가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