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브라, 블루투스 모노 이어셋 ‘퍼폼·스텔스’ 선봬

자브라, 블루투스 모노 이어셋 ‘퍼폼·스텔스’ 선봬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4.03.20 09: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브라 퍼폼(왼쪽)과 자브라 스텔스
자브라 퍼폼(왼쪽)과 자브라 스텔스

자브라가 블루투스 모노 이어셋 ‘퍼폼’과 ‘스텔스’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재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퍼폼과 스텔스는 외부 이동이 잦거나 산업 현장 일선에서 근무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설계된 통화용 블루투스 모노 이어셋으로 주로 운전량이 많은 화물 및 택배 기사나 택시 기사, 외근이 잦은 영업 사원, 각종 매장 또는 물류 센터 종사자에게 최적화된 기능들을 대거 탑재했다. 

자브라 퍼폼
자브라 퍼폼

2개의 울트라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탑재한 퍼폼은 주변 소음을 80%까지 감쇄해 소음이 극심한 공간이나 환경에서도 깨끗하고 명료한 음성으로 소통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최대 100m 범위까지 안정적인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해 사용자는 양손 자유롭게 핸즈프리 통화를 하며 운전 또는 기타 활동에 집중할 수 있다.

18g의 가벼운 무게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퍼폼은 사용자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IP54 등급의 강력한 방진 및 방수 기능을 제공해 기상 상황이나 산업 현장의 변수에 관계없이 언제나 원활한 성능을 유지한다.

자브라 스텔스
자브라 스텔스

특히, 궂은 날씨에도 업무 진행이 필수적인 배송 기사나 기타 외부 환경에서 이동하며 작업하는 사용자가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퍼폼은 산업 현장에서 근무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무전 기능인 ‘푸시-투-토크(Push-to-Talk)'를 지원한다. 사용자는 푸시-투-토크 기능 버튼을 눌러 다른 동료들과 신속하고 생산적으로 소통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자브라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