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가공무원, 국가직 공무원 9급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제공

메가공무원, 국가직 공무원 9급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21 09:26
  • 수정 2024.03.21 11: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오는 3월 23일 2024 국가직9급 공무원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4 국가직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메가공무원의 국가직9급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2024 국가직 9급 시험 직후, 간편 채점을 통해 내 합격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국가직 가답안을 입력하면 이를 토대로 정답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응시 직렬의 예상 합격선, 과목별 성적 분포 및 난이도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모바일 및 PC, 태블릿 등을 이용해 어디서나 편리하게 채점이 가능하며, 시험 당일 2024 국가직 9급 필기시험 정답은 물론 풀서비스 참여자 데이터를 토대로 분석한 국가직 필기 합격 가능성, 직렬별 커트라인을 실시간으로 예측하고 확인할 수 있다.  

시험 당일에는 총평 및 해설강의 등 2024 국가직 9급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공무원시험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험 당일 오후 7시부터 메가공무원 이유진(국어), 조태정(영어), 전한길(한국사), 신용한(행정학), 유휘운(행정법) 등 대표 강사들이 나와 과목별 난이도 분석 및 예상 합격선에 대해 살펴보고, 지방직 학습전략을 알아보는 ‘국가직9급 총평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국가직9급 필기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채점을 완료한 참여자 대상으로 애플워치 SE, 딥디크 도손 오드 뚜왈렛 30ml를 비롯해 도미노피자 블록버스터4(오리지널) L 세트,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굽네치킨 남해마늘바사삭 치킨 세트 및 던킨 도너츠 6개팩 등의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소문내기 이벤트에 추가로 참여할 시,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5만 원권,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 문화상품권 1만 원권도 받을 수 있다.

채점을 완료한 전원에게는 메가공무원 스파르타 전 지점 20% 할인권을 제공하며, 재도전하는 공시생에게는 공무원 메가패스 25만 원 할인권과 단과 강좌 50% 할인권을 즉시 제공한다. 

메가공무원 관계자는 “9급 공무원 국가직 시험에 최선을 다한 공무원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합격까지 도움을 드리고자 풀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많은 수험생이 풀서비스에 참여해 2024 국가직 9급 합격선 및 필기시험 정답을 확인, 해설 강의를 시청하는 등 향후 계획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4 국가직9급 메가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메가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