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웰킵스푸드·블럭제빵소, 유기농 딸기잼 출시..지방·단백질·콜레스테롤 0g

웰킵스푸드·블럭제빵소, 유기농 딸기잼 출시..지방·단백질·콜레스테롤 0g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22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킵스푸드(대표 : 정은주)의 유기농 프리미엄 식빵 브랜드 블럭제빵소가 신제품유기농 딸기잼을 출시했다.

블럭제빵소는 22일 “건강과 맛을 겸비한 신상품 유기농 딸기잼 360g을 출시했다”며 “고객들의 건강을 가장 우선시하는 블럭제빵소의 진심이 잼에도 반영된 결과물“이라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유기농 딸기잼은 유기농 딸기와 유기농 설탕으로 만들어져 블럭제빵소의 유기농 식빵과 함께 먹으면 더욱 건강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잼을 먹으면 살이 찐다는 인식이 팽배하지만, 블럭제빵소의 신제품 유기농 딸기잼은 지방 0g(0%), 포화지방 0g(0%), 트랜스지방 0g(0%), 단백질 0g(0%), 콜레스테롤 0mg(0%) 등으로 구성돼 있어 가볍게 섭취할 수 있다. 블럭제빵소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며 만들어 나타난 결실”이라고 설명했다.

블럭제빵소는 유기농 딸기잼 외에도 최근 △말차 마블 블럭 △통밀 말차 블럭 △말차 호두 아몬드 스콘 등 신메뉴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신메뉴의 인지도와 선호도가 늘어나는 가운데 이번에 출시된 유기농 딸기잼을 발라 함께 먹으면 더욱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블럭제빵소는 건강빵을 만들겠다는 기치를 내걸며 다양한 식빵과 잼 등을 연달아 출시하고 있다. 영양소가 풍부한 메뉴를 통해 ‘밥 대신 먹는 식빵’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붙기도 하며 ‘건강한 빵’이라는 인식이 짙다. 유기농 밀가루·우유, 무염 우유 버터 등 품질 좋은 원재료를 사용한 결과물이다.

웰킵스푸드㈜ 정은주 대표는 “블럭제빵소는 ‘기본에 충실하자’는 기업 모토 하에 대표 아이템인 ‘블럭’을 필두로 모든 상품에 건강함과 정직함이 담기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유기농 딸기잼 역시 기본에 충실한 가운데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둔 채 만들었고 앞으로도 다양하고 새로운 제품으로 다가가는 블럭제빵소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