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호중 대리 효도부터 요섹남까지 … 못 하는 게 없는 新 예능캐 탄생(‘가보자GO’)

김호중 대리 효도부터 요섹남까지 … 못 하는 게 없는 新 예능캐 탄생(‘가보자GO’)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23 14: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N 새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가 MC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선공개 영상으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22일 MBN 새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는 본방송에 앞서 선공개 영상 2가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요섹남에 등극한 김호중부터 긴장감 넘치는 친구 집 방문기까지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이는 신선한 에피소드가 재미를 더했다.

첫 번째 선공개 영상에서는 친구의 집에서 요리를 하는 MC 김호중의 모습이 담겨있다. 친구를 위한 오늘의 요리 담당으로 나선 김호중은 직접 고기를 굽고, 계량 없이 파무침과 고기장을 제조하는 등 자신 있게 요리를 완성, 친구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자칭타칭 ‘요섹남’에 등극했다. 요리뿐만 아니라 친구의 어머니가 자신의 팬이라는 이야기를 들은 김호중은 ‘일어나’를 열창, 흠잡을 데 없는 가창력으로 현장을 순식간에 콘서트장으로 만들며 감동을 선사했다.

함께 공개된 두 번째 영상에서는 성우 정형석의 집에 방문한 MC 안정환과 홍현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내의 허락 없이 두 사람을 집으로 초대한 정형석과 불안한 마음으로 이를 지켜보는 안정환, 홍현희의 심장 쫄깃한 모습과 함께 ‘맛있다’는 감탄사와 함께 부지런하게 방어를 입에 넣는 세 사람의 행동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영상 말미 갑작스럽게 울리는 현관문 도어락 소리와 함께 나지막한 목소리로 정형석을 부르는 아내의 목소리와 이에 놀라 빠르게 뛰어나가는 정형석의 모습이 그려지며 과연 세 사람의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을 높였다.

이처럼 다양한 선공개 영상으로 보는 재미와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MBN 새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는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8시 20분에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 MBN ‘가보자GO’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