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대교수능연구소, '고대 인촌기념관'서 파트너 학원과 6월 대입설명회 개최

오대교수능연구소, '고대 인촌기념관'서 파트너 학원과 6월 대입설명회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27 09: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대교수능연구소(모든에듀케이션)가 파트너 학원과 함께하는 ‘6월 모의고사 분석 및 2025대입전략설명회’를 고려대학교 인촌기념관 강당에서 6월 6일 오후 2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대교(모든에듀케이션 대표)는 “대학 입시 결과는 교과(내신)와 비교과(학생부) 준비로 결정 된다.”며 “교과목 학원에서 성적을 준비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체계적인 비교과 준비를 바탕으로 대입을 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입시의 모든 것 ‘모든에듀케이션’이 6월 대입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입전략설명회는 6월 4일 전국연합모의평가 직후 진행된다는 점에서 ‘2025학년도 수시 지원 전략과 ‘의대 증원’에 따른 상위권 대학 입시 지형의 변화를 주제로 다룬다. 

주요 내용으로는 ‘의대 증원에 따른 상위권 대학 입시 지형의 변화’, ‘2024학년도 입결로 본 수시 합격 컷과 2025학년도 예측값 공개’, ‘6모 분석을 바탕으로 수능 최저 맞춤 전략’, ‘입결을 높이는 학생부 준비 전략’으로 구성된다. 

오 대표는 서울대 의대 합격 재원생 등 ‘2024학년도 수시, 정시 실제 합격생 데이터’를 바탕으로 대입 준비에 필요한 구체적인 방법을 이번 설명회에서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입전략설명회는 파트너 학원과 함께 진행한다. 대치동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입시에 성공한 강남 엄마 500명의 노하우’와 ‘명문대학에 합격한 학생들의 실제 데이터로부터 만들어진 초중고 시기별 준비 전략 포트폴리오’로 구성된 입시 프로그램을 파트너십 제휴로 계약을 체결한 학원들이 참석 대상이다. 

파트너 학원에는 ‘학원에서 진행하는 오대교 입시 간담회’, ‘세특 준비 생기부 디자인 컨설팅 지원’, ‘지역 내 학원 홍보를 위한 유튜브 인터뷰 제작 지원’, ‘파트너 학원 현판식’등 지역 내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로 경쟁력있는 학원 브랜딩을 지원할 계획이다. 

오대교수능연구소 (㈜모든에듀케이션) 대입 설명회에 자세한 안내는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