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자가 사라졌다' 명세빈·김주헌, 왕실 비선 실세 비밀 회동 현장

'세자가 사라졌다' 명세빈·김주헌, 왕실 비선 실세 비밀 회동 현장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27 14: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실 비선 실세들이 한밤중에 만났다.

MBN ‘세자가 사라졌다’ 명세빈과 김주헌이 의문스런 ‘비밀 회동 투샷’으로 긴장감과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세자가 사라졌다’는 왕세자가 세자빈이 될 여인에게 보쌈당하면서 벌어지는 ‘조선판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세자가 사라졌다’는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를 통해 ‘보쌈-운명을 훔치다’를 성공으로 이끈 김지수-박철 작가가 다시 손을 잡은 작품으로 ‘골든타임’, ‘킬미, 힐미’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김진만 감독이 합세하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명세빈은 ‘보쌈-운명을 훔치다’에 이어 김지수-박철 작가와 다시 한번 재회하며 또 한 번의 히트작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상황. 명세빈은 ‘세자가 사라졌다’에서 대비 민수련 역을 맡아 신분의 굴레에 갇힌 한 여인의 비극적인 삶과 사랑, 인간적인 모습을 그려낸다. 김주헌은 명망 높은 어의 최상록 역으로 분해 선함과 카리스마를 자유로이 오가는 깊은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뒤흔드는 매력을 발산한다.

이와 관련 ‘세자가 사라졌다’ 명세빈과 김주헌이 한밤중 만남을 가지는 ‘비밀 회동 투샷’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극 중 민수련(명세빈)과 최상록(김주헌)이 사람들의 눈을 피해 은밀하게 만난 장면. 민수련과 최상록은 모두가 잠이 든 어두운 밤, 사방을 경계하며 약속 장소로 향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특히 민수련은 복잡미묘한 표정으로 발걸음을 재촉하고, 최상록은 고민이 깊은 어두운 얼굴을 한 모습으로 긴박함을 조성한다. 급하게 만난 듯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드리운 두 사람이 의견을 나눈 뒤 은은한 미소를 띠고 있어 미스터리함을 더욱 증폭시킨다. 과연 ‘왕실 비선 실세’ 두 사람이 비밀스러운 회동을 벌인 이유는 무엇인지, 왕실 최고 어른 대비와 내의원 수장 어의가 왕실을 어떻게 좌지우지할 것인지 이목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명세빈과 김주헌은 ‘극강 위엄 회동’ 장면에서 설명이 필요 없는 관록의 연기력을 빛냈다. 두 사람은 카메라에 불이 켜지자 민수련과 최상록으로 돌변,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 포스를 완성하며 기대감을 끌어냈다. 더욱이 명세빈은 급박함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기품으로 대비의 위엄을 표출했고, 김주헌은 진중함 속 깊은 눈빛으로 최상록의 권위를 돋보이게 만들어 현장의 끝없는 찬사를 일으켰다.

제작사 스튜디오 지담은 “명세빈과 김주헌이 관록을 바탕으로 한 눈부신 명연기를 펼치면서 현장에서는 연신 감탄이 쏟아졌다”라며 “명세빈과 김주헌이 탄생시킨 미스터리 가득한 민수련과 최상록이 극을 풍성하고 완벽하게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는 오는 4월 13일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MBN ‘세자가 사라졌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