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S리무진, 빠른 카니발하이리무진 출고 위해 다양한 물량 확보 

JS리무진, 빠른 카니발하이리무진 출고 위해 다양한 물량 확보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27 16: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만족브랜드 선정기업 (주)오토글로벌(대표 정명훈)의 하이루프 특허브랜드 JS리무진이 빠른 카니발하이리무진 출고를 위한 다양한 물량 확보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 시키며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JS리무진 관계자는 “실제로 코로나 이후 하이리무진 차량에 대한 대기가 길어지면서 많게는 몇 년 적게는 수개월 걸리는 실정이다. 특히 하이브리드 모델은 기아 순정으로 만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설명하며 “소비자들의 입장에선 빠른 출고를 위해 렌트 또는 리스 중고를 고민하고 있는 시점이기도 하다. 이를 위해 JS리무진은 휘발유, 경유, 하이브리드까지 각 차량의 물량을 확보해놓은 상황으로, 보다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어 관계자는 “현재 JS리무진의 각 컨버전 차량은 목적에 맞게 의전 차량으로 특화되어 있으며, 효율적 연비에 정숙성까지 겸비하며 최적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더불어, 차박 캠핑 컨버전부터 침대형 패밀리시트, 스포츠레저 차량 및 귀빈 의전용시트 V-VIP 차량 등 다양한 버전의 카니발 하이리무진 패키지를 개발하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키고자 한다. 빠른 출고 또한 늘 체크하고 있는 항목 중 하나”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에 맞춘 커스터마이징 라인업을 기반으로, 최적의 가죽 원단과 편리한 옵션을 장착한 럭셔리 하이리무진 제공에 전념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JS리무진은 대한민국 공군 사령부 부품 국산화 개발 업체로 선정된 바 있으며, 국내 최초 LTO 포테레 고출력 배터리를 장착하여 기술력 면에서도 강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4세대 카니발 튜닝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js리무진은 하이엔드급 의전 리무진 카니발 써밋을 통해, 타 라인업보다 더욱 차별화되는 고급스러움을 선보이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