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환절기·미세먼지 목 관리 '목카스', 더블 할인 이벤트 진행

환절기·미세먼지 목 관리 '목카스', 더블 할인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4.03.28 12: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활력연구소는 환절기 목 관리 특허성분식품 ‘목카스’의 브랜드 선호도 1위 수상을 기념하여 ‘더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목카스는 배초향·감초추출물을 유효 성분으로 함유한 특허성분식품으로, 엄선해서 담은 10가지 전통 원료를 추가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목 관리 제품이다. 약이 아닌 목에좋은음식인 만큼 면역이나 내성에 관한 걱정이 없으며, 흡수율이 빠른 액상포 형태로 제조되어 목칼칼할때 어디서든 목에좋은차 대신 간편하게 먹기 좋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시간 상관없이 하루 한 포만으로 목건조나 목이칼칼할 때 개운함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자몽민트맛으로 시원함까지 더했다. 이에 평소 목을 많이 사용하거나 외부 노출이 잦아 건조함으로 기관지에좋은음식을 찾던 이들부터 목이답답해 깊은 숙면을 이루지 못하던 이들 사이에서도 호평받고 있다.

생활활력연구소 관계자는 “목카스는 특허 원료를 최적의 배합 비율로 담아낸 목 관리 제품이다. 믿을 수 있는 글로벌 제조사와 HACCP 인증을 받은 생산 시설에서 함께 개발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시원하면서 깔끔한 맛은 살리면서 무칼로리 감미료로 칼로리는 낮춘 잔기침에좋은음식이므로 다른 기관지좋은음식, 건강기능식품과 같이 섭취해도 무방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평소 환절기마다 목에좋은음료나 기침가래에좋은음식을 찾고 있었다면 목카스가 합리적인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섭취 후 시원함을 느끼지 못할 경우 100% 환불도 보장하고 있으니 이번 이벤트 기간에 저렴하게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생활활력연구소의 특허성분식품 ‘목카스’ 더블 할인 이벤트는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