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라칸盃」눈의 이벤트 실시

「테라칸盃」눈의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2.12.18 0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車, 「테라칸盃」눈의 이벤트 실시

-「테라칸배 전국 아마추어 스키·스노보드 대회」실시
- 정통 SUV 「테라칸」 브랜드 이미지 제고

 

현대자동차(대표: 鄭夢九회장)는 2003년 1월11일(토)부터 한달간 매주 주말(토,일)에 현대성우리조트에서 「현대자동차 테라칸배 전국 아마추어 스키·스노보드 대회」 눈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월 17일 밝혔다.

 

이 대회는 겨울철을 맞이해 눈길과 빙판길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정통 SUV 테라칸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기존 구매고객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미래고객을 발굴하기 위한 차원에서 실시된다.

 

현대차는 이번 「테라칸배 스키·스노보드 대회」를 통해 스키부문 우승자에게 테라칸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남,녀,스키,스키보드 4개 부문 12명에게 총 3,500만원 상당의 포상과 상패를 지급하며, 대회 참가자에게는 고급 차량용 보조쿠션 담요와 겨울 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이번 대회 기간동안 테라칸 차량 전시는 물론 테라칸 구매고객에게 주차장 사용이나 경기진행 시간대에 리프트 무료이용권 제공 등 특별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며, 고객이용 휴게소를 설치하여 따뜻한 차와 음료 제공, 즉석 행운권 추첨, 즉석 사진촬영, 게임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 참가 신청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 및 현대성우리조트 홈페이지(www.hdsungwooresort.co.kr)를 통해 12월19일부터 응모할 수 있고, 이중 추첨(340명)과 선착순(420명)을 통한 760명과 경기 당일 행사장(테라칸 홍보부스 및 차량전시 공간내 접수창구)에서 240명을 선발하는 등 총 1,000명이 예선전을 치룰 예정이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