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폭스바겐 ‘골프 GTI’ 출시, ‘Golf GTI Night’ 파티

폭스바겐 ‘골프 GTI’ 출시, ‘Golf GTI Night’ 파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6.02.10 19: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에서는 지난 2월 9일,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W 호텔에서 스포츠 드라이빙의 살아있는 전설로 자리매김한 골프 GTI의 5세대 모델의 런칭을 기념하여 ‘Golf GTI Night’ 파티를 개최했다.

 

골프 GTI의 섹시하고,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잘 맞는 W호텔의 Woo바에서 진행된 이번 파티에는 미디어와 VIP고객만 총 1200명이 넘게 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루었다. 폭스바겐코리아에서 처음으로 개최한 고객 초청 파티 형식의 신차발표회이고 아우토반의 전설적인 모델 골프 GTI가 국내에 첫 공식 데뷔를 하는 자리인 만큼, 행사 전부터 표를 구입하고 싶다는 문의가 쏟아져 폭스바겐과 신차 골프 GTI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기대감을 느낄 수 있었다.

골프 GTI의 스포츠 드라이빙을 향한 열정을 담은 ‘레드(red)’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파티는 드레스코드부터 신차의 다양한 매력을 상징하는 ‘Spoty, Wild & Sexy Red’로 정해져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장식, 식음료 뿐 아니라 파티 참석자 스스로도 ‘레드(red)’가 되어 열정적인 GTI 파티 분위기에 한껏 몰입할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W호텔 입구와 Woo바 행사장 안쪽에 각각 정열적인 레드(red) 색상의 골프 GTI가 그 화려한 모습을 드러내며 세워져있어 시작부터 행사장의 열기를 더욱 달아오르게 했다. 또 ‘고성능 핫 해치’ 모델인 골프 GTI의 역사와 제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포토월이 세워져 골프 GTI의 뿌리깊은 30년 전통과 그 뛰어난 성능을 짐작케 했다.

이번 골프 GTI Night을 위해 W호텔에서는 유명한 푸드 스타일리스트이자 작가이기도 한 박재은씨와 함께 특별히 GTI 전용 메뉴를 만들어 달콤하고도 맛깔스러운 퓨전 요리를 참석자들에게 제공하였고, GTI 로고가 새겨진 스페셜 쿠키와 GTI의 이름을 따서 만든 3가지 종류의 칵테일이 제공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파티에는 ‘Sporty, Wild & Sexy’라는 골프 GTI의 다양한 매력을 나타낼 수 있도록 힙합, 락(rock), 댄스 등 각자 다른 장르에서 개성을 뽐내고 있는 국내 톱가수 주석, 마야, 싸이의 공연이 함께 펼쳐져 파티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골프 GTI Night의 흥겨운 파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공연 중간중간에는 DJ. Beejay가 제공하는 경쾌하고 세련된 음악과 함께 댄스타임이 펼쳐졌고, 골프 GTI 출시를 기념하는 경품행사가 개그맨 이윤석의 진행으로 이어져 당첨자뿐만 아니라 참석자 모두의 가슴을 설래게 했다.

‘Golf GTI Night’ 파티를 시작으로 폭스바겐코리아와 W호텔은 이번 골프 GTI 출시를 기념하여 2006년 2월 9일부터 5월 8일까지 골프 GTI 1대 등의 다양한 상품이 걸려있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골프, 뉴 비틀, 뉴 비틀 카브리올레 구매고객 중 응모기간내에 차량을 인도받은 고객, GTI 론칭 행사 및 W-VW Night 행사 참여 고객 그리고 W서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본 경품행사에 응모할 자격이 주어지고(국내 거주자에 한함), 대상 상품으로 골프 GTI 1대와 W 서울 워커힐 원터풀 스위트 1박, 폭스바겐 고급 가죽 골프 가방과 아이언 클럽 세트 등의 다양한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