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자동차코리아, 2007 볼보 마스터즈 아마추어 개최

볼보자동차코리아, 2007 볼보 마스터즈 아마추어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7.05.07 09: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는 오는 5월 14일 경기도 안성 세븐힐스 골프클럽에서 진행되는 예선 대회를 시작으로 ‘2007 볼보 마스터즈 아마추어(2007 Volvo Masters Amateur)’ 의 막을 올린다고 7일 밝혔다.

‘볼보 마스터즈 아마추어’는 전 세계적으로 예선이 함께 진행되며 올해로 20회째를 맞는 영향력 있는 국제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한국에서는 네 번째로 개최된다.

 회를 거듭할수록 명망있는 대회로 자리잡고 있는 이번 행사는 볼보자동차 고객들과 잠재고객 등을 대상으로 참가 기회를 제공하며 올해는 총 280명이 예선 경기에 참가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2007 볼보 마스터즈 아마추어’를 통해 기존 볼보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한층 더 강화시키고 잠재 고객에게 볼보자동차를 보다 가까이에서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는 14일 경기도 안성 세븐힐스 골프클럽에서의 서울 및 경기지역 예선 그리고 5월 28일 경북 경주의 다이너스 골프 클럽에서의 남부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통과자들은 9월 10일 경기도 광주 남촌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한국 결선대회를 치르게 된다. 한국 예선 종합 우승자 및 최저타 기록자 각 1명씩 2명은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5일까지 세계적인 휴양지 스페인 말라가(Malaga) 에서 열리는 ‘2007 Volvo Masters Amateur World Final(볼보 마스터즈 월드 파이널)’ 에 참가, 전세계 볼보 마스터즈 아마추어 지역 예선 우승자들과 실력을 겨루게 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볼보 마스터즈 아마추어는 고객들의 골프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VIP마케팅의 일환으로 펼쳐지는 대회이다”며, “앞으로 실력있는 많은 골퍼들이 보다 많이 참여해 친목도 다지고, 볼보 브랜드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